핫이슈 !

지니뮤직 이용권 가격과 할인 꿀팁

♥천사♥ 2020. 9. 8. 16:1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인데,

이번엔 게임 소식이 아니라 생활 꿀팁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ㅋㅋㅋㅋ

여러분은 평소에 노래를 얼마나 많이 들으시나요?

저는 좀 많이 듣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안에서만 듣는다고 쳐도 하루에 40분은 야무지게 듣고,

주말에 차타고 어디 놀러가면 더 듣고, 운동 나가면 몇시간씩 더 듣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문서 만들면서도 노래듣고 이렇게 쓰니 진짜 끝이 없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가 저는 음악 이용권을 꽤나 오랜기간 사용해왔는데요!
멜론, 지니뮤직, 벅스 전부 다 돌아가면서 써본거 같아요,,,ㅎ

할인할때 맞춰서,,,,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마 거의 대부분 그러시지 않나요,,?ㅎㅎ 솔직히 저는 뭐가 더 좋고 나쁘고 차이를 잘 모르겠던데,,

아 근데 이용하는데 있어서 UI가 어디가 좀 더 편하고, 어디가 불편하고 이런건 있죠ㅋㅋㅋㅋㅋ

근데 그래도 할인하면 왠만하면 할인해주는 곳으로 사용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지니뮤직 이용권 가격과 할인 꿀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이용권이 다양하게 있는데 가격 차이도 확인해보시고,

할인 꿀팁을 통해서 보다 저렴하게 지니뮤직 이용하세요~!

 

 

추가적으로 투믹스라고 혹시 알고 계시나요?

투믹스는 웹툰을 볼 수 있는 곳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뭐랄까,,, 검색엔진들도 다 웹툰 서비스 하잖아요!

그런데 그런데보다는 좀 더 쎈 웹툰들을 볼 수 있는거 같더라구여

저는 웹툰은 따로 이렇게 이용권 구매해서 보지는 않는데,

제 친구들 중에서는 투믹스 이용하는 애들이 꽤나 있어서ㅋㅋㅋㅋㅋㅋ

혹시 투믹스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곧 이벤트 오픈할거 같으니 미리 알고계시면 좋을거같네요ㅋㅋㅋ

 

그럼 지니뮤직 이용권 가격과 할인 꿀팁을 알아봅시다!

 

 

50회/100회/300회/무제한/스마트 음악감상 이용권이 할인 적용되는 대상인데요!
지니뮤직 이용권 할인 꿀팁은 아매 회원님들에 한해서만 적용된다는 점을 미리 안내해드립니다!

근데, 아마 거의 대부분 가입 되어있으실거 같아서요,,ㅎ

그리고 혹시 아니라면 그냥 회원가입 하시고 할인 받으실 수 있으니까요!ㅎㅎㅎㅎ

딱히 문제는 없을거 같기는 합니다~~~
그럼 이용권 가격도 사진에 나와있으니 대략 알아봤겠다!

할인 꿀팁도 할아봤겠다!

 

아까 안내해드린 투믹스 이벤트에 대해서 한번 살짝 구경해봐요~!

 

 

언제 오픈될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이렇게 떠있는거 보니 곧 오픈할 각이긴 합니다ㅋㅋㅋㅋㅋ

할인받고 웹툰코인 구매하시기 바래용~~~!

 

 

유의사항은 사진과 같고,

마지막으로 지니뮤직 이용권 할인받고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클릭하신 후 상단 메뉴바의 이벤트에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