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메이플스토리 캐시샵 업데이트 초이스 헤어성형 확인해보자

♥천사♥ 2020. 11. 3. 17:04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 ^ㅁ^ 이웃 여러분들께서는 룩덕질 하면

어떤 게임이 떠오르시나요? ㅎㅎ 검은사막도 있겠고.. 로스트아크도, 마영전도

아바타가 예뻐서 꾸밀맛이 나더라구요 ^.^.... 하지만.. 2등신의 깜찍한 매력을

이길자는 없다! 오늘 전해드릴 두번째 소식은 10월 29일 메이플스토리 캐시샵 업데이트입니다.


메이플스토리 캐시샵 업데이트 초이스 헤어 & 성형외과 쿠폰! 함께 확인해 보실까요?





먼저 초이스 헤어쿠폰부터 한번 보도록 할게요,

이번 초이스 헤어쿠폰의 판매기간은 상시 판매로 기한이 정해져 있지는 않구요,

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하며, 7일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가격은 3,500캐시 !




우선 여자 헤어 부터 살펴볼게요, 

초이스 헤어 쿠폰을 사용하면 위에 있는 헤어스타일 중 한가지를 골라 변경을 할 수 있는데요.

뾰롱이 헤어와 두나 헤어가 신규 헤어로 등장했고, 이외에 이리나헤어, 힐라헤어, 오르카헤어, 폴링하트헤어,

천국의 날개 헤어, 하이포니 헤어, 스위트 샤벳 헤어, 구름양 헤어가 떴습니다.


와후... 뾰롱이 헤어에 아잉눈.. 존재감.. 대박이네요 ㅎㅎㅎㅎ
저는 스위트 샤벳 헤어도 은근 귀여운 것 같아요~




남자 헤어도 살펴 봐야겠죠? 마찬가지로 초이스 헤어쿠폰을 사용하면

위에 있는 헤어스타일 중 한가지를 골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신규헤어로 뾰롱이 헤어와 밀리헤어가 추가됐고 알베르 헤어, 스우헤어, 멋짐헤어,

지옥의 그늘헤어, 드래드 머리, 막둥이헤어, 아프로 헤어가 떴는데요.


밀리헤어 코디 잘 하면 예쁠거 같기도 하고 ㅎㅎㅎㅎ..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맘에듭니다..

역시 뾰롱이 헤어는.. 존재감이 장난이 아니네요!!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도 알아볼게요!

역시 판매기간은 정해져 있지 않구요, 마일리지 사용가능, 7일 이내에 사용해야하며

가격은 2,500 캐시입니다.




그럼 여자 성형부터 살펴볼게요!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을 사용하면

위의 얼굴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변경이 가능한데요,

신규 성형으로 아롱이 얼굴과 의심 얼굴이 추가 되었고 이 외에는

힐라얼굴, 시그너스 얼굴, 셰릴 얼굴, 불면증 얼굴, 당당하다 얼굴, 왕눈이 얼굴, 우쭐 얼굴,

봉봉이 얼굴이 떴습니다.


신규 성형인 아롱이 얼굴 눈이 땡그란게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ㅎㅎㅎㅎ

귀여운 코디랑 찰떡 일 듯 합니다 ~




남자 성형도 한 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마찬가지로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 사용 시

위의 얼굴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변경이 가능하구요,

신규 성형으로 또롱이 얼굴과 의심얼굴이 추가 되었고, 매그너스얼굴, 나인하트 얼굴, 크로우얼굴,

불면증 얼굴, 뭘보느냐 얼굴, 좋은사람 얼굴, 우쭐 얼굴, 봉봉이 얼굴이 떴습니다.


신규로 뜬 또롱이 얼굴하고 우쭐 얼굴 귀여운 것 같아요 ㅎㅎ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전 귀여운걸 좋아하거든요 ㅎㅎㅎㅎ


구매 시 마일리지는 캐시아이템의 30 % 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메이플스토리 캐시샵 업데이트 초이스 헤어와 성형외과 쿠폰의 헤어와 얼굴은 일정 주기로

변경된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기까지 10월 29일 업데이트 된 메이플 스토리 캐시샵 업데이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귀여운 헤어와 성형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 마음에 드시는 헤어와 얼굴! 찾으셔서

예쁜 캐릭터 꾸미시길 바랍니다 ~ 그럼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 메이플스토리 아이템시세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