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 캐시샵 업데이트 로얄 스타일 마라벨 12기 마스터메이즈 세트 알아보자

♥천사♥ 2020. 11. 19. 16:46



안녕하세요 ~ 천사입니다 ㅎㅎ
목요일이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그소식.. 바로바로 메이플 캐시샵 업데이트

소식인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바로

로얄스타일 마라벨 12기 <마스터 메이즈 세트> 소식입니다!!

썸네일만 봐도 보라보라 신비한게 느껴지는데요~

어떤 아이템이 업데이트 되었는지 지금부터 확인해 볼게요! 






모자는 시련의 무게, 왕관 같은 장식이구요!

한벌옷은 여자는 레이디 라비린스, 남자는 로드 라비린스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뭔가 금방 이라도 마법을 부릴 것 같은 망토가 펄럭이는 의상이네요 ㅎㅎ

망토로는 이스케이프 키, 신발으로는 해답의 조각,

무기로는 미궁의 연무,

헤어쿠폰으로는 퍼즐 헤어쿠폰 선택권(남) 과 클루 헤어쿠폰 선택권(여) 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모든 마스터 메이즈 세트를 다 착용하면 요런 모습이네요!

ㅎㅎ 오 .. 엄청 신비로워요~ 특히 망토인 이스케이프 키랑

무기 미궁의 연무가 보라색으로 반짝반짝 빛나는게

신비한 느낌이 물씬납니다 ㅎㅎ




퍼즐/ 클루 헤어쿠폰 선택권에서는 2종의 헤어쿠폰 중 하나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는데요, 이미지를 참고하셔서 둘중 더 원하시는 걸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여캐는 퍼즐/ 안개퍼즐헤어, 여캐는 클루/ 안개클루 헤어로,

이미지를 봤을때 남캐는 안개 퍼즐헤어가 조금 더 컬이 들어간 느낌이고

여캐는 안개 클루 헤어가 머리를 안묶고 생머리인 헤어네요!

본인이 선호하시는 룩에 따라서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미궁의 연무는 모든 무기에 착용이 가능한 무기로, 착용시 특정 동작에서

어두운 연무와 빛나는 보석 이펙트가 출력됩니다.

마스터메이즈 3세트 효과는 올스탯 +5, 공격력과 마력 +3이 증가하구요.

5세트 효과는 올스탯 +10, 이터널 메이즈 라이딩 스킬이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헤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데요~

퍼즐헤어 혹은 안개퍼즐 헤어, 클루헤어 혹은 안개 클루 헤어를

적용할 경우 [마스터피스] 밤의 퍼즐 퀘스트가 도착합니다.


캐릭터 성별에 맞는 헤어 적용 후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퀘스트 수락시 바로

밤의 퍼즐 (남), 밤의 클루 (여)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밤의 퍼즐(남), 밤의 클루(여) 는 헤어 위에 착용할 수 있는 가발 아이템이며

성별에 맞춰 지급됩니다.

이 헤어 이벤트는 믹스염색을 한 상태에서도 동일하게 수행이 가능한 점 참고해 주세요!




수집 이벤트도 빠지면 섭하겠죠~?

캐릭터가 마스터 메이즈 세트 아이템 중 1개 이상 착용할 경우

[마스터피스] 끝없는 기억의 장 퀘스트가 도착합니다.

마스터 메이즈 5종을 모두 착용한 후에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퀘스트를 완료 하면 미궁의 기억 얼굴 장식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보라색 눈과 회색눈이 오드아이로 연출되는 얼굴장식으로

신비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



이렇게 메이플 캐시샵 업데이트
로얄 스타일 마라벨 12기 마스터메이즈 세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전체적으로 보라보라한게 신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보라색을 참 좋아하거든요! 

메이플 캐시샵 업데이트 될때마다..텅장이 되는 듯한 기분..^_ㅠ 

그래도 예쁜옷 입으면 기분이 좋거든요 ... ㅎㅎㅎㅎ

그럼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메이플스토리 아이템시세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