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크레이지아케이드 이벤트 참여하고 군고구마 펫 등 다양한 보상 받자

♥천사♥ 2020. 12. 17. 17:53



안녕하세요 ~ 천사에요 ㅎㅎ

어느덧 눈 앞으로 성큼 다가온 겨울 !! 얼마전에 여기에도 첫눈이 왔어요~

비록 일하느라 못보기는 했지만 ㅎㅎ^^;;

겨울 하면 다양한 이벤트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이벤트로 겨울을 맞아 준비 된

크레이지아케이드 이벤트 3종입니다 !!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을 지급해

더 신나는 크아 플레이 ~ 할 수 있다고 하니. 어떤 이벤트인지 벌써부터 궁금해 지네요!

그럼 지금부터 크레이지아케이드 이벤트 3종 ! 알아보도록 합시다~




첫번째 이벤트는 루돌프 코를 찾아서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가은 2020년 12월 17일부터 2021년 1월 31일 까지인데요.

루돌프가 안전하게 썰매를 끌고 산타크로스를 도와

선물을 전달할 수 있도록 반짝이는 코를 찾아줘야하는 이벤트에요 !!




게임 비행기에서 티켓을 획득한 다음 루돌프 코를 찾아주면 되는데요.

시작 버튼을 누르면 여러가지 코가 돌아가며 루돌프의 코를 찾을 수 있게 됩니다.

매일 최대 10마리의 코를 찾을 수 있으며, 10마리의 코를 모두 찾으면

최종 보상을 추가로 획득하게 된다고 하네요 !




루돌프 코 1회 완성시에는 모두의 크아빈을 10개 지급하며,

10개를 모두 완성했을 때에는 미니 축음기 따라와 7일이 지급됩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출석 이벤트인

도전! 출석왕! 펫을 획득하라!! 이벤트 인데요.


이벤트 기간은 2020년 12월 3일 부터 2021년 1월 31일 까지입니다.


참여 방법은 60분 동안 접속후

크아 게시판 > 도선 출석왕버튼을 클릭하여 도전 출석왕 퀘스트로 이동하거나

메뉴에서 퀘스트 버튼을 클릭하여 도전 출석왕 퀘스트로 이동해 주세요.

그 다음, 출석 완료 버튼을 눌러 보상을 받고 출석하면 됩니다!




출석 보상 아이템으로는 군고구마 펫, 센서고글, 크아 CD,

모래시계, 행운 루찌박스 R2, 자동 쉴드, 크아빈 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크리스마스는 군고구마 펫과 함께 크아를 즐겨보세요 ~





세번째 이벤트는 아이템 무료충전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0년 12월 3일부터 2021년 1월 13일 까지인데요!


크아인들을 위한 새로운 복지정책! 아이템 무료충전 시스템은

PC방 또는, 레벨 120이하 유저들에게 제공되는데요,


무료충전 수량을 초과하는 동일한 아이템을 소지하고 있을 경우에는

무료충전 기능을 사용할 수 없으니 주의해 주시고!

아이템 무료충전은 횟수 제한 없이 충전되니


이제 바늘 없어서 더이상 게임 못할 걱정은 없겠네요 ㅎㅎ




----------------------



이렇게 크레이지아케이드 이벤트 총 세가지를 알아봤는데요!

정말 유용한 이벤트 인것 같아요 ~ 역시 겨울에는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해주는 꿀 이벤트가 많이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 ㅎㅎ

저는 사실 RPG 이런 거 잘 못해서, 크아 카트 열심히 하는 편인데.. ㅎㅎㅎ

이런 이벤트들 종종 진행되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이웃님들도 오랜만에 크아 한판 땡겨 보세요 !!


그럼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 모바일게임쿠폰 필요하다면? 아이템매니아로 ㄱㄱ !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