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검은사막 1월 13일 신규 업데이트 알아보자

♥천사♥ 2021. 1. 13. 09:47







안녕하세요 ~~ 천사에요 ㅎㅎ

검은사막에서 113일인 오늘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업데이트 이후에 뭐가 변경되었는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우선 첫 번째로 신규 방어구인 검은별 신발이 추가되었습니다.

검은별 갑옷과 투구 그리고 장갑에 이어서 신발까지 추가가 되었는데요.

각 캐릭터당 검은별 신발 제작은 1회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검은별 신발 제작을 위해서는 균열의 잔재 아이템과 메디아 3인의 대장장이 지식이 필요합니다.

균열의 잔재 아이템은 어둠의 틈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고 메디아 3인의 대장장이 지식은 56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메디아 메인 의뢰를 완료한 후 툴렘으로부터 시작되는 세 명의 대장장이 의뢰를 받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검은별 신발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검은사막 월드 전역에서 드물게 획득할 수 있고 가시나무 숲 사냥터에서는 좀 더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특수 재료 망령의 기운이 필요합니다또한 분기가 존재하기 때문에 숙련된 모험가분들은 강력한 우두머리와 바로 전투할 수 있고 일반 모험가분들은 약화된 우두머리와 전투해서 의뢰를 완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의뢰를 완료하시면 검은별 신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검은별 신발의 능력치 이고 검은별 방어구 4세트에 최대 생명력 + 100’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두 번째로 어둠이 물든 양피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어둠이 물든 양피지는 각성 우두머리 소환서를 더욱 강력한 소환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어둠이 물든 양피지를 얻는 방법은 각성 우두머리 소환서 중에 하나를 10개 이상 가지고 있으면 흑정령으로부터 의뢰를 받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얻은 어둠의 물든 양피지를 각성 우두머리 소환서 10개와 간이연금하면 어둠이 물든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고 

이렇게 얻은 어둠이 물든 양피지와 소환서는 7일 동안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소환서를 사용하면 [협동] 어둠이 물든 우두머리 처치 의뢰가 수주되는데요. 이를 완료시 어둠이 물든 우두머리 보상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으며 꾸러미 전리품과 일정 확률로 균열의 잔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벨리아 마을의 루이스 폴락을 찾아가면 연속 의뢰가 가능하며

의뢰를 완료시 레이라의 꽃잎 30 / 신선한 건강주스 10/ 달콤한 건강주스 10/ 든든한 건강주스 10/ 발크스의 조언 (+10) 3/ 발크스의 조언 (+20) 2/ 용병의 경험 (60) 5/ 용병의 기술 (60) 5/ 카이딕트의 유산 10개 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검은사막 113일 업데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험가님들에게 많은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며


오늘은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게임 아이템거래정보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