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비노기 이벤트 눈구름 사세요 참여하고 눈뿌리기 제스처 받아가세요

♥천사♥ 2021. 1. 25. 17:51



안녕하세요 ~ 천사에요 >< 이번 겨울은 작년에 비해

유난히도 눈이 많이 또 자주 온 듯한 기분인데요 ! ㅎㅎ 하얀 눈이 펑펑

쏟아지는 걸 보고 있으면 기분 마저 정화 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

오늘 소개 시켜드릴 마비노기 이벤트 도 바로 눈과 관련된 내용인데요!

바로 <눈구름 사세요> 이벤트 입니다 ㅎㅎ


마비노기 이벤트 로 어떤 내용을 준비했을지, 지금부터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벤트 기간 : 2021년 1월 21일 목요일 ~ 2021년 2월 9일 화요일





에린의 유명한 연금술사 상인이 되고 싶은 샤를은

눈송이가 떨어질 때의 설렘, 쌓인 눈의 환상적인 분위기를 언제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도록 연금술을 활용해 신비한 눈구름을 개발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문제는, 이 멋진 발명품을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샤를은 이 눈구름의 홍보를 도와줬으면 한다고 하네요 ~~!!

샤를의 멋진 발명품인 눈구름 홍보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먼저 던바튼 힐러집 근처에 있는 샤를을 만나 대표 캐릭터로 등록합니다.

그 다음 에린에 15분간 머무를때마다 받을 수 있는 신비한 눈덩이를 사용해

다양한 홍보물을 3회 만든 후 샤를에게 말을 걸면 일일 퀘스트가 완료 되는데요.


눈덩이는 일일 최대 8회 받을 수 있으며 오전 7시에 리셋됩니다.






또한 마비노기 이벤트 <눈구름 사세요> 일일 퀘스트를 해결하기 위해

신비한 눈덩이를 사용할 때 마다 "샤를의 보답 상자" 를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샤를의 보답상자에서는 9살의 키가 되는 포션, 18살의 키가 되는 포션,

낭만 농장 눈벽, 낭만 농장 눈구름, 낭만 농장 눈고양이, 벨테인 미션 엘리트 통행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달성 퀘스트인 꾸준하게 눈구름 홍보 완료 보상인

눈뿌리기 제스처 카드, 낭만 농장 눈고양이, 낭만 농장 눈벽, 낭만 농장 눈 구름과

정령 형상변환 리큐르 (하트) 의 예시 이미지 인데요 !


일일 퀘스트 3회 완료시 낭만 농장 눈고양이,

6회 완료시 눈뿌리기 제스처 카드,

9회 완료시 정령 형상변환 리큐르 (하트),

12회 완료시 낭만 농장 눈벽,

15회 완료시 낭만 농장 눈구름을 획득할 수 있으니 매일매일 열심히 !

퀘스트를 달성해 봐야겠죠 ~?



--------------------



여기까지 마비노기 이벤트 눈구름 사세요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ㅎㅎ

바깥에는 눈이 오지 않아도 마비노기 이벤트 를 통해 눈에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니!! 눈 오는 겨울에도 따뜻~ 하게 안방 1열에서 눈구경 해 봅시다 ㅎㅎ

사실.. 저는 눈오는날 밖에 나가는걸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ㅎㅎㅎ^^;;ㅋㅋ

하지만 마비노기의 눈뿌리기 제스처는 너무너무 귀엽네요 ><

꼭 얻어봐야겠어요 !!


그럼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



▼ 마비노기 아이템시세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