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로스트아크 아바타 도령과 낭자의 설맞이 옵션 정보 총정리

♥천사♥ 2021. 2. 3. 17:06

 

안녕하세요 ~ 천사입니다 ㅎㅎ ^^

오늘 두번째로 준비한 소식은 바로 로스트아크 아바타 ! 소식인데요~

설을 맞아서 도령과 낭자의 설맞이, 설빔 패키지가 나왔더라구요 !!

호랑이 탈것과 아기소 까지 신축년, 그리고 설에 알맞는

로스트아크 아바타 패키지 인 듯 한데요 ㅎㅎ

룩 정보와 옵션 정보까지 나누어 정리해 보았습니다!

 

 

 

로스트아크 아바타 도령과 낭자 - 스페셜 아이템은 기간 한정으로,

2021년 1월 27일부터 2월 24일 수요일 까지 약 한달간 판매되는 패키지 아이템인데요.

가격은 69,000 로얄 크리스탈이며 원정대당 1회 구매 가능합니다.

구성은 도령과 낭자 아바타 선택 상자, 호랑이 탈 것 선택 상자, 아기소 펫 선택생자와

크리스탈 1,000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아바타 - 도령과 낭자 아바타 부터 살펴볼게요.

개별 구매시 24,000 로얄 크리스탈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도령과 낭자 아바타 선택 상자 사용 시 디자인 5종 중 1종을 선택해

머리, 상의, 하의, 얼굴 1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남자 아바타는 청아한 가람 도령, 우아한 노을 도령, 눈부신 나래 도령,

고고한 달무리 도령, 화려한 꽃보라 도령 총 5종이 준비되어 있구요.

여자 아바타는 청아한 가람 낭자, 우아한 노을 낭자, 눈부신 나래 낭자,

고고한 달무리 낭자, 화려한 꽃보라 낭자 총 5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능력치를 정리해 두었으니 표를 참조해 주세요.

 

 

두번째로는 호랑이 탈 것 살펴 볼게요 !

단품 구매시 19,800 로얄 크리스탈에 구매가 가능하며

 

날렵한 주홍 산군, 날렵한 설백 산군, 고상한 주홍 산군, 고상한 칠흑 산군,

신묘한 설백 산군, 신묘한 황금 산군, 용맹한 설백 산군, 용맹한 담묵 산군까지

총 8종의 호랑이 탈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랑이 실루엣이 정말 멋지게 잘나온 것 같아요 !! ㅎㅎ

황호, 백호, 흑호랑이 까지!! 오묘한 색깔의 담묵 산군도 정말 멋진것 같습니다

이거 타고 로스트아크 누빌 생각 하니.. 한 마리 들이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마지막, 귀여운 아기소 펫입니다!

단품으로는 15,000 로얄 크리스탈에 구매가 가능하며

밀키, 쿠키, 몰키, 쵸키, 뭉키 총 5마리의 아기소 중 한마리를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ㅎㅎ 다 하나같이 너무 너무 귀여워서

누굴 선택할지 고민이 되네요 ㅎㅎ

 

----------------------------

 

여기까지 로스트아크 아바타 도령과 낭자의 설맞이 패키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정말 새해 느낌이 물씬 나는 로스트아크 아바타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특히 호랑이 탈 것하고 한복 의상까지 같이 매치하면 진짜 멋있을 것 같아요 ㅎㅎ

한국적인 요소 좋아하시는 분들 꼭 구매해 보시길 추천 추천 드립니다 !

 

그럼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

 

 

▼ 로스트아크 아이템 정보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