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이벤트 공략 화이트데이 고양이단 혼 까지 얻고 가자

♥천사♥ 2021. 3. 10. 17:50

안녕하세요 ! 천사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 게임은 바로~~~

리니지2m 입니다.

리니지2m은 이번에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습니다.

모두 받을려면 눈을 크게 뜨고 봐야할것 같네요.

근데 여러분들은 이번에 사탕 받을것, 줄것 같나요?

없다구요?

동지...

 

우선 달콤한 화이트데이 입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정오에 여러가지 아이템을 우편으로 보내주는데요.

레아의 선물 상자와 아인하사드의 신탁서 상자, 정령탄, 마정석 등이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은 거의 동일하기에 상자 류는 맨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이벤트 한번 보시죠!

 

그 다음은 다른 여러가지 혜택이 잇는 이벤트 입니다.

바로 사탕보다 달콤한 기부 인데요.

이벤트 기간동안 혈맹 기부를 할 수 있는 횟수가 늘어나며

혈맹 기부를 했을때 기존의 보상을 2배로 지급해 줍니다.

이 이벤트는 혈맹 경험치도 2배로 받아서 후발 주자들의 혈맹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겠네요!

 

마지막 화이트데이 이벤트 레아의 선물 입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마을 NPC 레아 에게서 아주 특별한 화이트 데이 선물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레아의 선물상자(선물인데 내가 사야함 ㅋㅋ) 와 협력의 신탁서, 은총의 성물,

성자의 물약, 계승자의 영약, 만찬, 성수 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이 많네요!

매일매일 구매가 가능하니 꼭 확인해주세요!

 

인 게임 이벤트는 아니지만 화이트데이 이벤트라서 마지막에 한번 가져와본 이벤트 입니다.

바로 화이트데이를 기다린 너구리죠.

이벤트 기간동안 진행이 가능한 이벤트 인데요.

어떻게 참여하는지 알아볼까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위 이벤트를 찾아서 자신의 서버를 적어줍니다.(기존 아니면 안타라스 둘중에 하나만)

그리고 2가지의 주제중 하나를 선택해서 이야기를 적어주면 되는데요.

이 이야기는 10자는 넘어야 한다고 합니다.

주제는 도구리의 매력 어필, 연애 팁 대 방출 이라고 합니다.

2번은 불가능 하니 도구리의 매력이나 찾아야겠습니다.

화나는 이벤트네요.

 

보상입니다.

기본으로 CM의 은빛 상자 2개를 지급합니다.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도구리 전신 인형을 추가로 준다고 하네요!

도구리의 매력은 뭘까요?

 

마지막 상자의 내용물 입니다.

 

___________________

 

지금까지 리니지2m 이벤트 공략 이였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서 역시나 눈꼴시려운 짓을 많이 해야하는 이벤트 였습니다.

커플용 솔로용 이렇게 만들어주면 참 좋을것 같은데 말이죠.

연애팁을 물어보기전에 연애를 해본적이 있냐를 먼저 물어보는게 예의 아닙니까?

증말루...

오늘은 실내에서 비가오네..

오늘의 마지막 포스팅 여기서 마쳐볼게요...


▼ 리니지2m 아이템시세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