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사이퍼즈 10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 이벤트 보상 무료 아이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12. 10:16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사이퍼즈 10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 이벤트 보상 무료 아이템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사이퍼즈가 벌써 10주년을 맞이해서 대규모 업데이트 한다는 소식입니다.

 

저는 사이퍼즈를 하지는 않았지만, 친구들이 사이퍼즈를 옛날부터 하던 것을 곧잘 봐왔는데

 

벌서 10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니.. 참 시간이 빠르고 신기합니다.

 

그리고 사이퍼즈가 10년동안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하고 있는 게 대단합니다.

 

제 친구한테 듣기론 사이퍼즈가 버그가 많아서 요즘은 잘 안하게 된다는 소리를 들었었습니다.

 

이번 10주년 업데이트를 통해서 다양한 컨텐츠 개발도 중요하지만 많은 버그도 꼭 잡아주셨으면 합니다.

 

이번 10주년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되었습니다.

 

생방송에선 서비스 방향 안내와 유저들의 궁금증에 대한 답변등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그럼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규 전장 : 인식의 틈>

 

인식의 틈은 전장 개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전장입니다.

 

인식의 틈은 전장에 랜덤으로 등당하는 문을 통해 입장가능하며, 기존 전장과 다른 새로운 공간이라고 합니다.

 

인식의 틈에서는 전용 트루퍼와 센티널이 등장하며, 입장 인원이 제한이 없지만 대신 시간제한이 있다고 합니다.

 

 

디렉터 말에 따르면 인식의 틈을 업데이트한 이유로는

 

기존의 전장은 게임 후반 늘어지는 교전으로 유저들의 흥미가 떨어진다고 판단한 것이다.

 

토너먼트 경기에서 4단계 트루퍼가 등장하지 않는 경기는 교전발생까지 걸리는 시간은 10초가 걸리는 반면,

 

4단계 트루퍼가 등장하는 경우는 교전까지 약 250초가 걸려서   교전하기까지 너무 시간이 늘어지게 된다.

 

따라서 인식의 틈을 도입해 너무 짧지도, 길지도 않은 적정 시간의 교전을 유도하려 하는 것이다.

 

<공식전 신규 시즌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공식전을 기존 6개월 → 3개월 , 2개시즌으로 분리해서 개편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제 생각에는 공식전 기간을 짧게 가져가고 시즌을 2개로 나누면    유저들이 1번째 시즌을 망쳤어도

 

빠르게 2번재 시을 준비하고, 시즌1에 참여 못했더라도 3개월 후에 시즌2가 찾아오니 기다렸다가

 

시즌2에서 더  참가하려고 하니   공식전이 스피드하게 진행되고 유저들의 참여율이 높아질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공식전에는 자기 등급에 해당하는 보상이 있어야 유저들이 더 적극적으로 참여할테니,

 

신규 시즌 보상을 만든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공식전 신규 시즌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보니

 

더 많은 유저즐이 공식전을 즐길수 있도록 하는 게 가장 큰 목표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공식전 진입장벽 완화로 신입유저들이 들어오면  새로운 재미를 느껴  사이퍼즈에 투자하는 게임 시간도 늘고

 

자연스럽게 실력도 늘다보니 기존 유저들과의 경쟁이 더 치열해지고 , 또 보상도 강화되니

 

기존 유저들도 뒤지지 않게 더욱 열심히 게임을 즐기게 됨으로써 더 활발한 경쟁이 이루어 질 것 같습니다.

 

<10주년 이벤트>

 

 

쇼케이스 이벤트로

 

7월15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전투장비이용권, 장비확장권, 선택형 오리진 상자, 선택형 루나래빗 블랙을

 

무료로 다 준다고 합니다!!

 

 

접속만 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꼭!! 늦지 않게 접속해서 보상 다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미션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 한다고 합니다.

 

사이퍼즈가 10주년을 맞이해서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저들의 Q&A를 들으며 앞으로 같이 더욱 소통하는  게임이 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번 10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복귀,기존유저들을 다 잘 잡아서 앞으로 더욱 더

 

액션게임의 대표적인 게임으로 20년까지 쭈욱 롱런 할 수있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사이퍼즈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위 배너는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