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무협게임]무협액션 MMORPG 웹게임, 수라도 캐릭터들!

♥천사♥ 2014. 3. 3. 09:48

[무협게임]무협액션 MMORPG 웹게임, 수라도 캐릭터 알아보기!

 

 

 

안녕하세요^_^ 오늘은 곧 오픈하게 될 수라도 캐릭터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무협액션 웹게임 게임 수라도가 얼마전 파이널테스트를 공개하면서,

많은사람들에게 공개되어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구 있는데요!

 

아직 어떤게임인지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용~

 

 

 

 

수라도는 3월6일부터 게임매니아에서 정식서비스를 시작하게 될 무협 게임중 하나인데,

웹게임이라 클라이언트 설치가 필요 없고, 간단하게 웹에서 즐기되, 화려함을 맛 볼수 있는

아죽 1석2조의 게임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화려한 무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대하셔도 좋을만한 게임인건 분명합니다!

 

 

 

자 그럼 소개는 대충 여기까지 하구!!

 

아직 게임이 오픈되진 않았지만 생김새로 캐릭터의 생김새로

어떤 성향을 지닌 캐릭터인지 알아보는 재미있는 시간을 갖어볼게요!

 

 

 

 

녹림호걸,

 

독림호걸은 주 무기가 창인것같네요~

아마 무술을 엄청 잘 할것 같애요~

강대하고 거친 도, 라는 말이 엄청 와닿으면서

강인한인상을 남깁니당 ㅎㅎㅎㅎㅎ

 

 

 

 

 

명문대협,

 

악랄하고  잔혹한 검,

명문대협은 칼을 들고있네요 ㅎㅎ

아마 주무기가 검인것같습니다 ... 근접전에 강하겠죠?

듬직하게 생기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믿음도 가게 생기진 않았습니다..

약간 뒷통수잘칠것같이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정여협,

 

아름답고도 냉정한 창,

이 캐릭터는 여자캐릭터인데, 평소 여자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지없이 이 캐릭터 선택하시면 되겠네용 ㅎㅎ

손에 든게 지팡인지 창인지는 잘모르겠지만..

이캐릭터 또한 묘하게 강력할거같습니다..

아마 RPG로따지면 힐러정도 되지 않을까 싶네유..

 

 

 

 

 

마지막으로 유랑소녀,

유랑소녀는 리니지로 따지면 다크엘프같은 느낌이 나네요 ㅎ

이도류같은걸 주 무기로 활용할 것 같구요

마법과 겸해서 아주 강력한 캐릭터가 될것 같습니다.

작은체구에도 빠른속도도 소유할것 같네요 ㅎ

 

 

 

 

 

 

아그리구 아이템매니아에서 메인 화면에도 수라도에 대한 이벤트 내용이 떡하니 떴더라구요?

저도 알기로는 아이템매니마때문에 처음 알게 된 게임이라 아이템매니아에게 너무 고맙네요ㅋㅋ

이런 재미있는 게임을 알려줘서!!

 

 

 

 

 

그래서 바로클릭클릭해서 이벤트를 확인했죠 !!ㅎㅎ

 

 

 

페북이 로그인 한 뒤에 수라도 응원댓글을 달아주면

100명 추첨을 통해서 문화상품권 만원권을 공짜로 준다니~

이런 꿀이벤트가 어딨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바로참여했답니다!!

 

아무튼 너무 기다려지는 게임 수라도

얼른 3월6일이 되서 얼른 해보고싶네요!!

 

 

수라도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