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무협액션]무협게임중 가장 재미있는게임 수라도

♥천사♥ 2014. 3. 4. 09:46


[무협액션]무협게임중 가장 재미있는게임 수라도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_^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좋은 게임을 추천해드리러와써요!!ㅋㄷ

 

 

 

오늘은 무협액션게임으로 큰 기대를 받고있는 무협게임,

수라도라는 게임인데요, 무협액션게임들 가운데 가장 관심을 받고있는

웹게임이라고 보시면 되요!

 

 

 

 

 

 

수라도는 게임매니아 라는 게임사에서 오픈을 준비중이라구 하는데요

 

아마 정확한 오픈날짜가 3월6일?이였던가,,,

 

네네,,그쯤 되는것같습니다,, 아직 나오진 않은게임이죠~

 

 

 

 

 

하지만 왜이리 관심을 두냐~

 

그건바로!! 2월28일에 진행되었던 파이널테스트를 참여해보고, 여러분들께 알려드릴려구요!

 

파이널테스트때 많은 시간은 하지 못햇지만, 그나마 즐길만큼은 즐겨봤다고 생각하는 저~

 

 

 

 

수라도는 웹게임치고 다른 웹게임들과 다르게 그래픽이나, 끊김현상등이 없어서

 

정말 자유로웠어요~ 솔직히 웹게임들은 별 기대 안하고 하잖아요! 저도 그럤어용~

 

저도 처음에 킬땐, 뭐,, 다 똑같겠거니~ 하구 켰더니

 

오오옹 나름 할만한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볼땐 수라도 3월6일에 오픈하면은 평타이상은 칠만한 게임같네유^_^

 

제가 이런 촉 ㅎ ㅏ나는 겁나조아서...

 

 

 

그리구 수라도 홈페이지에서 퍼온건데요!

 

3월5일 11시59분까정 수라도 페북에 들거셔서ㅋㅋ

 

수라도 응원글 남겨주시면 추첨을통해서 문상을 뙇! 공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을수있대여!!꼭 댓글쓰구오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