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템매니아에서 디아블로3 확장팩 받아가라!

♥천사♥ 2014. 3. 5. 09:45

아이템매니아에서 디아블로3 확장팩 받아가라!

 

 

 

 

아이템매니아에서 디아블로3 확장팩 이벤트 한다는거다들 알고 계시나요?

 

아이템매니아에서 지금 바로 디아블로3확장팩을 받으러 가보세요!

 

이 기회 놓치면 디아블로3 접속 할대마다 두고두고 후회할껄요~?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중인 디아블로3 확장팩 이벤트를 하고있는데,

 

이미 디아블로3 공식홈페이지에선 디아블로3 확장팩을 판매 시작했답니다..

 

 

 

 

가격이 얼마랫지.. 아무튼 디아블로3 클라스가 있는 게임인만큼

 

무지 비쌌던걸로 기억하는데요 ...

 

왠지 사고 짱박아두기에는 아까운 CD같은데요..

 

 

 

 

아이템매니아에서는 돈도 필요없고, 그저 마우스 클릭 한방으로!

 

디아블로3 확장팩 CD를 공짜로! 얻을수 있답니다 ㅎㅎㅎ

 

그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대박 상품들이 많다는데요!ㅋㅋ

 

 

 

 

 

총 7가지의 상품들이 있답니다!

 

가장 좋은것은 디아블로3 확장팩이지만 나머지 상품들도

 

나쁘지는않네요!ㅋㅋㅋㅋ

 

 

 

 

저 위에 상품을 받구싶으면, #8278을 누른뒤 디아블로3에 대한

 

영혼이담긴 메세지를 뙇 보내주세영~

 

그럼 추첨을통해서 저 상품들도 드린다니 어서빨리 서두르세요!!

 

 

 

디아블로3 이벤트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