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농구게임의 왕의귀환!! 쿠폰 공략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1. 29. 14:07

안녕하세요 천사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 소식은 길거리 농구 컨셉으로 17년도 모바일 농구 게임으로 나왔던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가 이번에는 레볼루션이라는 네이밍으로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2021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NO.1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 덩크 과연 어떤 모습으로 나왔는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실시간 대전 농구게임의 끝판왕!

순간의 판단과 컨트롤이 승패를 결정한다! 짜릿한 손맛이 살아있는 농구게임

1vs1, 2vs2, 3vs3 PVP, 랭크전, 스토리 모드 등 다양한 방식의 실시간 대전이 있습니다.

나의 freestyle 홈코트! 나만의 freestyle로 경기장을 꾸미자!

코트 바닥 그래비티, 농구장 라인 밖, 백보드, 농구대, 골대, 그물까지 내 마음대로 선택!

나만의 특별한 경기장에서 다른 유저와 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지션 소개

프리스타일2 전작에서는 포지션 계열의 경계가 모호하고, 실제 플레이에서 선택한 포지션이 보여줄 수 있는 플레이들과 달랐습니다. 하지만 이번 레볼루션에서는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포지션 별 역할 분담이 보다 디테일 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포인트가드(PG), 파워포워드(PF), 센터(C), 스몰포워드(SF). 슈팅가드(SG) 다섯가지 포션으로 분류되나 포지션 별 주어진 역할에 따라서 패시브와 동일한 특성 스킬, 필살기 스킬이 배분이 된 점이 특징입니다.

포인트가드 (PG) 비티니

농구장의엘프 비티니는 포인트가드 입니다. 특성으로는 오픈 패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픈 패스: 팀원이 노마크 상태일때, 팀원에게 패스하거나 본인이 오픈일 때는 팀원이 자기에게 로우볼 패스를 한다.

존 스킬로는 파워 스틸이 있습니다.

파워 스틸: 파워 스틸 1회 방동시, 조건을 만족하면 공을 바닥으로 쳐낸다.  

전용 스킬 프론트 점프 슛과 롱패스, 다이빙 캐치, 러닝 패스, 존 스킬 파워 스틸을 갖췄고, 리바운드에 특화된 센터 에단은 전용 스킬 팁인과 스카이 훅슛, 존 스킬 박스아웃 데드 룩을 사용한다

 

파워포워드 (PF) 브릿지릴리

덩크여황 브릿지릴리는 파워포워드 입니다. 특성으로 정통한 덩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통한 덩크: 덩크에 능통하여, 다양한 덩크를 할 수 있다. 조건에 만족하면 덩크 스킬이 우선 발동 됩니다.

존 스킬로는 프리스타일 덩크가 있습니다.

프리스타일 덩크: 현혹성이 강한 공격 1회 발동한다. 전용 덩크 스킬 중 덩크를 발동시킨다. 전용 스킬 360도 스핀 슬램덩크와 윈드밀덩크, 존 스킬 프리스타일 덩크를 보유한다.

 

센터 (C) 페드로

골밑의 패왕 페드로는 센터입니다. 특성으로 리바운드 격려가 있습니다.

리바운드 격려: 리바운드시 농구와 가까이 있을수록 리바운드의 성공률이 더 높아진다.

존 스킬로는 리버스 원핸드 슬램이 있습니다.

리버스 원핸드 슬램: 강력한 슬램덩커를 한다. 전용 스킬 골밑 멀티덩크와 볼 간수 회피, 존 스킬 리버스 원핸드 슬램을 활용한다.

 

스몰포워드 (SF) 정훈

미들슛의 왕자 정훈은 스몰포워드 입니다. 특성으로는 돌파 밸런스가 있습니다.

돌파 밸런스: 돌파과정 중 뛰어난 밸런스 능력으로 모든 돌파에 부딪혀 넘어지는 확률을 감소한다.

존 스킬로는 비하인드 급정지 슛이 있습니다.

비하인드 급정지 슛: 다리사이로빠르게 드리블하면서 뒤로 후퇴하여 급정지 점프슛을 한다. 수퍼 급정지를 쓴다.

 

슈팅가드 (SG) BANG

3점저격수 BANG은 슈팅가드 입니다. 특성으로 충돌 패스가 있습니다.

충돌 패스: 돌파 시 상대에게 부딪혀 넘어질때 공을 팀원에게로 던진다.

존 스킬로는 허리케인 슛이 있습니다.

허리케인 슛: 몸을 옆으로 돌려 스핀킥 3점슛을 합니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쿠폰

쿠폰번호는 JO2YQ4UIZ 입니다. 보상으로 다이아 50개와 응원 박수 5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은 계정설정 > 쿠폰번호로 들어가서 입력하시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게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금까지 천사였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은 게임정보가 궁금하시면 클릭!!

해당 게임사와 관계없으며 해당 배너를 홍보하면서 소정의 고료를 받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