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영전 마비노기영웅전 12주년 기념 디지털 기프트 이벤트 그렘린 카카오톡 테마 다운 받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26. 10:36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마영전 마비노기영웅전 12주년 기념 디지털 기프트 이벤트 그렘린 카카오톡 테마 다운 받자~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카카오톡 마비노기영웅전 테마와 12주년을 기념하여 영웅들의 일상을 담은 배경화면 세트를 다운 받을 수 있는
12주년 디지털 기프트 이벤트!!  그럼 이벤트 정보 한번 살펴볼까요????


12th 마비노기 영웅전 Digital Gift
이벤트 기간 : 2022년 1월 21일(금) ~ 2022년 2월 6일까지


카카오톡 테마 설치 및 적용 방법

안드로이드
1. 파일 다운로드
2. 파일설치
3. 적용

아이폰
1. 파일 다운로드
2. .ktheme 파일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
3. 클릭 후 설치
4. 적용

마비노기 영웅전 카카오톡 테마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테마

그렘린의 축하 카카오톡 테마

그렘린의 일상 카카오톡 테마



그렘린의 일상 카카오톡 테마는...  쪼오금 쓰기 어려워보이네요...
그렘린의 축하 카카오톡 테마를 많이 다운 받으시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렘린 귀엽긴 하네유 ㅎㅎㅎㅎ
렘린이가 많이 귀엽지만 저는 심플한게 좋아서 다운 받지 않을 거 같아요 ㅠㅠ..ㅋㅋㅋㅋㅋ
디자인은 엄청 귀엽게 잘 나왔네요 ㅎㅎ 렘린이 뇨속 


두 번째는 마비노기 영웅전 12주년을 기념하여 영웅들의 일상을 담은 배경화면 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세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고 렘인이가 포인트로 들어가있는게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코스튬 입고 있는것도 완전 귀엽ㅋㅋㅋㅋㅋ 

배경화면 세트는 PC(일반/와이드) 및 모바일(안드로이드OS. IOS)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베스트 BGM 1위~3위 3곡의 새로운 편곡 버전 음원을 공개합니다.

음원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 유튜브를 통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베스트 BGM으로 선정된 3곡은 
잊지 않기 위하여 - 아이단, 카단 - 운명을 넘어서, 죽음의 신, 크로우 크루아흐
입니다. 3곡을 전부 들어봤는데 편곡이 굉장히 잘됐더라구요!!!
꼭 한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보겠습니다.

이상으로 마영전 마비노기영웅전 12주년 기념 디지털 기프트 이벤트 그렘린 카카오톡 테마 다운 받자~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비노기 영웅전 골드 시세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