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A3 스틸얼라이브 2주년 업데이트 기념 사전등록 이벤트!! 2주년 쿠폰받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22. 10:21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A3 스틸얼라이브 2주년 업데이트 기념 사전등록 이벤트!! 2주년 쿠폰받자~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게임 A3:스틸얼라이브가 2주년 업데이트 기념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사전등록 보상과 2주년 이벤트, 업데이트 정보 살펴보도록 할까요???

사전등록 이벤트
사전 등록 기간 : 2022년 2월 17일(목) ~ 2주년 업데이트 전

A3 스틸얼라이브 2주년 사전등록은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에 접속하면 사전등록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은 휴대폰 번호를 등록해 진행 가능하고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모두 지원합니다.
2주년 사전등록하면 2주년 쿠폰을 받을 수 있고 A3 스틸얼라이브 최초로 전설 슈 선택 상자를 지급한다고합니다
최초 지급이라뇨?? 이건 무조건 받아야하는거 아시죠???
전설 슈 선택 상자는  전설 태고의 알, 전설 파텔라, 올체, 투스코, 이고아, 피지아, 유리스 태고의 알 중 1종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쿠폰은 계정당 21회에 한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 입력은 번호당 1회만 참여가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아래 이벤트는 모두 2주년 업데이트 후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그럼 2주년 업데이트 후 어떤 이벤트가 진행되는지 알아볼까요???

1. 매일 매일 무료 11회 뽑기 이벤트
2주년 느낌 확!! 나는 이벤트네요 매일 매일 무료 11회 뽑기라니 기간은 나와 있지 않지만
3~7일 정도 진행할 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2. 리미티드 소울러너
2주년 기념 케이크 상점에서 리미티드 소울러너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건 나와봐야 과금을 할지 안할지 알겠네욥ㅎㅎ

3. 8성 신화 소울스타 선택 상자가!
7일동안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네요!! 7일차 마지막 보상이 벨라우스, 라시엘, 엘리안 중 1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8성 신화 소울스타 선택 상자인거 같으니 업데이트 후 바로 출석하러 가야겠네요

4. 이벤트, 흰다이아가 쏟아진다!
신규 서버 전용 혜택 및 핫타임 이벤트, 랭킹이벤트입니다. 랭킹에 들만큼 과금을 하지 않아서 랭킹 이벤트는 저에겐 의미는 없지만 ㅠㅠ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ㅎㅎ


2주년 업데이트 후 ~ 3월 31일(목) 04시 59분까지 진행되니는 우리 벌써 2년! 선물 보따리 풀어요!
이벤트는 7일 출석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입니다.

7일동안 출석하면 갤럭시Z 플립3, 갤럭시 버즈 프로, 문화상품권 500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갤럭시 Z 플립3은 솔찍히 쪼금 욕심인거 같고.. 버즈 프로 당첨됐으면 좋겠네요 ㅋㅋ


2주년 기념 업데이트 미리 확인하기
2주년 업데이트로 생기는 콘텐츠와 정보 알아볼까요??

1. 이차원의 화랑 시즌3
유물의 성지 이차원의 화랑 시즌3 업데이트가 된다고합니다.

2. 신규 소울러너 업데이트

3. 공성전
신규 콘텐츠 공성전이 업데이트됩니다!
오.. 스케일이 점점 커지는데요???


쓰윽 흝어보기만 했는데 2주년 업데이트가 굉장히 기대되네요 ㅎㅎㅎ
여러분도 사전등록하셔서 보상 받으시고 업데이트 후 7일 출석이벤트 진행하셔서
모든 아이템 보상과 원하시는 경품 당첨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보겠습니다.

이상으로 A3 스틸얼라이브 2주년 업데이트 기념 사전등록 이벤트!! 2주년 쿠폰받자~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