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템매니아 이벤트]나만의 퍼블로그 포토북, 추억을 간직하자!

♥천사♥ 2014. 3. 19. 10:51

 

[아이템매니아]나만의 퍼블로그 포토북 만들기,

추억을 간직하자!

 

 

 

안냥하세요 ㅎㅎ

오늘은 아이템매니아 이벤트에 대한 소식 알려드릴게요 *^^*

 

아이템매니아에서 여러분들의 사진 한장한장 소중하게 담아,

퍼블로그 포토북 값싼 가격에 만들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욤

 

당신의 잠들어있는 아날로그 감성을 깨워보세요^_^

 

 

 

 

아이템매니아에서 퍼블로그 포토북이벤트 기간은

2014년 2월 27일부터 3월28일까지 쭉 진행되는데요,

 

선착순으로 10,000명에게만 이 이벤트상품을 제공한다니

얼른 서두르셔야할것같아요!

이벤트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ㅠ_ㅠ

 

그런데,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동안 아이템매니아 거래횟수 최소 1건 이상 진행해야 한다는점

꼭 알아두세요!

 

 

 

 

퍼블로그 포토북 이벤트 상품으론,

포토북 할인권5000원+폴라로이드10장인화권+사진인화20장 무료이용권을

나눠드리는데 이게 다 현금이나 마찬가진거에요!ㅎㅎ

 

저것들 하나하나 또 따로 구매하면 돈이 많이들텐데~

아이템매니아에서 직접 나눠주는 퍼블로그 포토북 할인쿠폰과,

무료이용권들을 이용해서 싸고 저렴하게 포토북을 만들어보세요!

 

 

 

 

 

퍼블로그 포토북은,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과 표지, 꾸미기 등

앨범의 전반적인 모든 내용을 자기가 원하는대로 만들수 있다는게

제일 크나 큰 장점이죠 ㅎㅎ 퍼블로그 포토북을 인터넷에서 직접 사진을넣고

꾸미고~ 하면은 그걸 실제로 받아볼수 있다는게 포토북만의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기념일때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거나, 애기 돌사진, 여행에서찍은사진 등

추억들을 예쁜 포토북에 담아 평생 소중히 간직해보세요^_^

 

 

 

 

 

 

퍼블로그 포토북 이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