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롤 12시즌 칼바람 세트 룬 템 공략!! 사기챔 대구리 뚝딱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4. 13. 11:05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세트 룬 템 공략!! 사기챔  대구리 뚝딱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세트는 진형 파괴, 광역 데미지, 체력 비례 데미지, 높은 수치의 보호막, 조건부 돌진기 등등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사기 챔피언입니다. 챔피언의 난이도가 매우 쉽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캐리할 수 있고 Q-R-E-W 스킬 네 개만 순서대로 쓰면 1인분 이상을 할 수 있습니다. 세트는 어떤 조합에도 잘 어울리는 챔피언입니다. 대충 근처의 체력이 많은 탱커 하나를 궁으로 집은 뒤 E스킬로 두세 명만 모아도 한타가 끝나버릴 정도로 파괴력이 엄청납니다. 한타 중엔 투지가 차오르는 속도가 매우 빠르기때문에 수시로 강펀치의 엄청난 데미지와 쉴드를 쓰고 다니며 앞라인끼리의 싸움, 상대 뒷라인 위협, 난전 구도 등 어느상황에서나 굉장히 위협적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세트 룬 스킬 템 전부 알아볼까요???


칼바람 세트는 현재 3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세트는 점멸 + 표식 스펠을 고정으로 선택합니다.


칼바람 세트 스킬트리는 W > Q > E 입니다.

W 스킬 : 받은 피해를 기본 지속 효과를 통해 투지로 저장합니다. 스킬 사용 시 저장한 모든 투지를 소모하여 보호막을 얻고 지정한 방향을 펀치를 날려 중심선에 있는 적들에게 고정 피해를 입히고 중심선 밖에 있는 적들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Q 스킬 : 다음 두 번의 공격이 대상 최대 체력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세트는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올라갑니다.

 E스킬 : 세트가 양옆에 있는 모든 적을 끌어당겨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한쪽에만 적이 있는 경우 기절시키는 대신 둔화시킵니다.


 

칼바람 세트는 강철가시 채찍 + 장화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칼바람 세트 템트리는 선혈포식자 > 스테락의 도전 > 죽음의 무도입니다.

추천 신발은 헤르메스의 발걸음입니다.


칼바람 세트 룬은 정밀 + 결의를 선택합니다.

정밀은 정복자 > 승전보 > 전설 : 강인함 > 최후의 저항을 선택하고

결의는 재생의 바람 > 소생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세트 룬 템 공략!! 사기챔  대구리 뚝딱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