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마법의 옷장 이벤트 자세하게 알아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4. 25. 15:44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마법의 옷장 이벤트 자세하게 알아보자~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30분동안 몬스터를 퇴치해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마법의 옷장 이벤트 지금 바로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이벤트 기간
2022년 4월 21일(목) ~ 2022년 6월 15일(수) 오후 11시 59분

이벤트 참여 대상
[메이플 모멘트리] 하나도 아프지 않아요 퀘스트를 완료한 200레벨 이상 캐릭터
또는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200레벨 이상의 제로 캐릭터
*마법의 옷장은 메이플 모멘트리 2층 이상 도달한 이후에 참여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이벤트 알림이 또는 메이플 모멘트리에 위치한 NPC 마법의 옷장을 통해 [메이플 모멘트리] 마법의 옷장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NPC 마법의 옷장을 클릭하면 마법의 옷장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옷장은 월드 내 추억의 증표 일일 제한량을 모두 모은 캐릭터가 있는 경우에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옷장은 도달한 메이플 모멘트리의 층에 있는 마법의 옷장 NPC를 통해서만 입장 가능합니다.


마법의 옷장에 입장 시 제한시간 30분동안 몰려오는 몬스터를 퇴치해 공포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처치 시마다 공포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제한 시간 내에 각 단계별 필요 공포 점수를 모두 모으면 자동으로 게임이 종료됩니다.

*마법의 옷장 단계가 올라갈수록 더 높은 공포 점수를 보유한 몬스터가 더 많이 등장합니다.

메이플 모멘트리 층수 마법의 옷장 단계 필요 공포 점수
2층 1단계 100000점
3층 2단계 200000점
4층 3단계 300000점



퇴장 맵에서 NPC 마법의 옷장 클릭 시 캐릭터의 레벨에 따른 경험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은 월드 당 하루 최대 1번까지 획득이 가능합니다.
*260레벨 이상부터는 260레벨에서 획득 가능한 경험치와 동일한 양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옷장 단꼐가 올라갈수록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의 양도 늘어납니다.


2층에 도달해야 가능한 이벤트인데 왜 21일에 출시했는지 잘모르갰지만..그래도 경험치 보상이 쏠쏠하니 후딱 올라가야겠네요 ㅎㅎ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마법의 옷장 이벤트 자세하게 알아보자~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플스토리의 메소 시세가 궁금하다면? ▼ ▼ ▼ ▼ 클릭! 클릭!

    
위 글은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