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롤 12시즌 칼바람 갱플랭크 룬 템 공략!! 핵폭탄급 화약통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11. 09:34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갱플랭크 룬 템 공략!! 핵폭탄급 화약통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갱플랭크는 광역 즉발 슬로우를 거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지만 포킹챔과 원딜 챔이 가득한 칼바람에서 화약통을 활용하기 어렵기 때문에 기본적인 숙련도를 갖추고 있어야하는 챔피언입니다. EEQE 콤보를 필수 테크닉으로 할줄 알아야 합니다. EEQE 콤보를 사용할 수 있다면 적에게 핵폭탄급 화약통 딜을 맛보여줄수 있기 때문에 상대하는 입장에서 화약통 몇대 맞으면 피가 거덜나기 때문에 갱플랭크가 다가오면 본능적으로 뒤로 빠지게 됩니다. 골드처럼 바다뱀 은화도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욱 강력해지는 건 덤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갱플랭크 룬 스킬 템 전부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갱플랭크는 현재 2 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갱플랭크 추천 스펠은 점멸 + 표식입니다.


칼바람 갱플랭크 스킬트리는 Q > E > W 입니다.


Q 스킬 : 대상에게 총을 발사해 처치한 적 유닛마다 골드를 약탈합니다.

E 스킬 : 갱플랭크가 대상 위치에 화약통을 비치합니다. 갱플랭크가 이 통을 공격하면 폭발하여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며 둔화를 적용합니다.

W 스킬 : 귤을 먹어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하고 체력을 회복합니다.


칼바람 갱플랭크 시작 아이템은 롱소드 + 롱소드 + 광휘의 검을 구매합니다.

템트리는 정수 약탈자 > 드락사르의 황혼검 > 징수의 총 > 무한의 대검을 갑니다.

추천 신발은 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입니다.


추천 룬은 지배 + 정밀입니다.

지배는 어둠의 수확 > 비열한 한 방 > 사냥의 증표 > 궁극의 사냥꾼을 선택하고

정밀은 침착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갱플랭크 룬 템 공략!! 핵폭탄급 화약통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