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초이스 헤어 쿠폰,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 알아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1. 16:01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초이스 헤어 쿠폰,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 알아보자~~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 초이스 헤어쿠폰과 성형외과 쿠폰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어떤 헤어와 얼굴이 새로 나왔는지 궁금하시죠?ㅎㅎㅎ

그럼 6월 30일에 업데이트된 초이스 헤어 쿠폰과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
같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초이스 헤어 쿠폰은 3500캐시에 판매됩니다.

구입 시 마일리지 사용은 가능하지만, 7일 이내로 사용해주셔야합니다.

그럼 초이스 헤어쿠폰으로 만날 수 있는 신규 캐시 헤어템을 확인해볼까요?



여자헤어는 총 10가지가 있는데요

바캉스, 나들이 소녀, 새치미, 시그너스, 파파야, 몽실구름, 상큼발랄 양갈래, 부시시 롱웨이브, 큐티웨이브, 초콜릿 매직헤어

초이스 헤어쿠폰으로 만나실 수 있답니다!ㅎㅎ

저는 바캉스 헤어, 몽실구름 헤어가 예쁜거 같아요 ㅋㅋ

 



그다음은 남자헤어입니다!ㅎㅎㅎㅎ

피크닉, 골목대장, 큐지므, 나인하트, 막둥이, 뽀글이, 나의별, 언밸런스컷, 번개 스크래치, 불꽃남자 헤어가 있는데


으아... 건질게 없네욥...

 

 다음은 초이스 로얄 성형외과쿠폰인데요?

 

초이스 성형외과쿠폰은 상시 판매되고, 마일리지는 사용하실 수 있지만

7일 이내로 사용해주셔야한다고 합니다.




시크릿 피치, 방글방글, 우쭐, 시그너스, 샤르르, 의심, 여자얼굴7, 여자얼굴4, 카툰 성형, 참깨 얼굴이 있는데


새로나온 시크릿 피치 얼굴 예쁜 거 같고 방글방글 얼굴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이제 남캐의  얼굴을 확인하러 가야겠죠?




남캐느으으은.. 방글방글 얼굴말고 없네요 ㅎㅎ


이번 초이스 쿠폰은 좀 별로??네요 하하하..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쥰 로얄 헤어 쿠폰,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 알아보자~~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플스토리의 메소 시세가 궁금하다면? ▼ ▼ ▼ ▼ 클릭! 클릭!

   
위 글은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