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7월 24일 혜택은? 주문의 흔적 강화 비용 할인, 어빌리티 재설정 비용 할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22. 16:39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7월 24일 혜택은? 주문의 흔적 강화 비용 할인, 어빌리티 재설정 비용 할인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주 금요일도 여김없이 찾아오는 소식은 바로바로

바로오오오오 썬데이메이플입니다ㅎㅎㅎ

 

이번주 썬데이메이플 이벤트는 7월 24일이죠?ㅎㅎ 벌써 7월이 빠르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엊그제가 6월이였던 거 같은데 이제 곧 8월이네요

 

그럼 7월 썬데이메이플 혜택 안내를 시작할게요! 빨로빨로미

 

7월 24일 썬데이메이플 이벤트는 24시간 - 1분해서 꽉찬 하루동안 진행됩니다!ㅎㅎㅎ

그럼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을 알아볼까요?

제가 제목으로 써놔서 대충 알고 계시겠죠?ㅎㅎㅎㅎ

 

첫 번째는 주문의 흔적 강화 비용이 50% 할인된다고합니다.

그다음 어빌리티 재설정 비용 50% 할인해드린다고 합니다.

와.. 주흔과 어빌 재설정이라니!! 진짜 기다린 두 녀석들이 이번 썬데이 메이플 혜택으로 나왔네요 ㅎㅎㅎ

마지막은 이그니션 불꽃 축제 일일 미션 코인 획득 가능량이 2배로 증가한다고합니다.
*단, 불꽃 도장 및 도장 개수 보상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잠깐,

어빌리티 재설정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어빌리티 재설정은 명성치와 서큘레이터 아이템을 통해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변경을 원치 않는 능력치는 잠금을 통해 능력치를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능력치 잠금 기능을 사용하면 어빌리티 등급 상승이 진행되지 않고 능력치를 고정시키면 재설정에 필요한 명성치가 증가하게됩니다.

고정에 따른 필요 명성치는

- 레어 어빌리티 에픽 어빌리티 유니크 어빌리티 레전드리 어빌리티
선택 없음 100 200 1500 8000
능력치 1개 선택 옵션 고정 불가 옵션 고정 불가 3000 11000
능력치 2개 선택 옵션 고정 불가 옵션 고정 불가 5500 16000

 

서큘레이터를 사용하면 명성치를 소모하지않고 어빌리티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큘레이터는 종류에 따라서 사용 효과가 다릅니다.

 



이상으로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7월 24일 혜택은? 주문의 흔적 강화 비용 할인, 어빌리티 재설정 비용 할인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플스토리의 메소 시세가 궁금하다면? ▼ ▼ ▼ ▼ 클릭! 클릭!

    

 
위 글은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