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소식 | 뉴스

발로란트 밴 시스템이 생긴다면? 레이나가 가장 먼저 금지당할 것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0. 23. 11:16

발로란트 밴 시스템이 생긴다면? 레이나가 가장 먼저 금지당할 것

안녕하세요 게임 티스토리 블로거 천사입니다.

 

발로란트 레이나 밴? 유저들이 원한다

 

발로란트 유저들은 특정 요원을 게임에서 제외할 수 있도록 라이엇에 밴 시스템을 도입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발로란트는 처음 출시된 이후 많은 변화를 거쳤습니다. 현재 계속해서 늘어나는 요원 명단에는 어느 새 22명의 요원이 자리했습니다. 여기에 새로운 결투사 '아이소'가 곧 출시될 예정인데요.

 

개발자들이 밸런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게임을 업데이트하는 동안 항상 가장 높은 선택률로 최상위에 앉는 소수의 에이전트가 있습니다.

 

그중에는 오랫동안 게임 내 최고의 결투사로 여겨져 온 레이나도 있습니다. 즉, 라이엇이 밴 시스템을 만들 경우 레이나는 유저들이 금지시킬 만한 최고의 요원이란 소린데요.

 

 

10월 21일 레딧 스레드에서 한 발로란트 유저는 라이엇이 에이전트 선택에 밴 시스템을 도입하면 어떤 요원을 금지시킬 건지 물었습니다.

 

 

여러 이름이 나열되었지만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이름이 하나 있었습니다. 일부는 브림스톤이나 바이퍼와 같은 컨트롤러를 금지하겠다고 주장했지만, 대다수는 레이나가 매 게임마다 밴될것이라는 사실에 동의했다고 해요. ㅎㄷㄷ

 

 

"요원을 금지할 수 있다면 말 그대로 평생 내 경기에 레이나가 없을 것이다"라고 한 사람이 말했고요. "나는 레이나를 다시 볼 필요가 없을 것이다. 정말 좋을 것이다."라고 다른 유저도 덧붙였습니다. "레이나는 확실히 그렇다. 당연히 그렇다."라고 세 번째 유저가 덧붙였습니다.

 

 

반면에 일부 유저는 밴 선택에 있어서 더 전략적이었으며 맵에 따라 밴할 요원이 더 상세했어요. 브리즈의 바이퍼 또는 스플릿, 바인드에서의 레이즈와 사이퍼를 상상해 보라. 와, 인생이 훨씬 더 평화로워질 것 같다, 라고 한 유저도 덧붙였어요.

 

 

선택과 금지 시스템은 확실히 게임에 새로운 추가 기능이겠지만, 에이전트가 많아지기 전까지는 한동안 이를 볼 수 없을듯 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로란트 밴 시스템이 생긴다면? 레이나가 가장 먼저 금지당할 것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또다른 게임 컨텐츠를 다룰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