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지스타 2023 위메이드 신작 2종 시연존과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으로 꾸미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1. 17. 11:47

지스타 2023 위메이드 신작 2종 시연존과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으로 꾸미다?

안녕하세요 게임 티스토리 블로거 천사입니다.

 

 

작년에 이어 지스타 2023 메인 스폰서를 맡은 위메이드는 200부스 규모로 신작 2종의 시연존을 마련했습니다. 신작은 위메이드엑스알의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와 라운드원스튜디오의 야구 게임 판타스틱4베이스볼입니다.

 

입구 기준 우측에 배치된 위메이드 부스는 최대 규모로 조성된 만큼 다른 부스와 다른 풍경을 자랑합니다. 전면에 배치된 대형 LED 스크린에서는 신작 2종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어요. 좌측과 우측에 배치된 스크린에서는 게임 캐릭터를 소개하는 영상이 송출됩니다.

 

위메이드 부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은 레전드 오브 이미르. 행사장이 열리자마자 시연존이 가득 찼어요.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북유럽 신화를 재해석한 MMORPG입니다. 언리얼 엔진 5와 모션, 페이셜 캡처 기술로 사실적인 캐릭터를 구현했어요.

 

부스 좌측에는 위메이드 휴게존과 이마트 24 팝업존이 구성됐으며, 시연을 마친 관람객은 우측 기프트존에서 한정판 리유저블백과 다이어리, 음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스타 2023 위메이드 신작 2종 시연존과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으로 꾸미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또다른 게임 컨텐츠를 다룰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