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랜드 시그너스 스킬트리 플레임위자드 육성 가이드 (2024)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2. 4. 19:23

메이플랜드 시그너스 스킬트리 플레임위자드 육성 가이드 (2024)

안녕하세요, 메이플랜드의 모험가 여러분! 오늘은 불의 마법을 다루는 플레임 위자드의 스킬 트리와 성장 가이드를 함께 살펴보려고 합니다. 플레임 위자드는 강력한 화염 마법으로 적을 소각하며 전투를 지배하는 마법사입니다. 여러분이 플레임 위자드의 길을 걷기 위한 첫걸음을 뗄 수 있도록, 각 전직 단계별 추천 스킬 트리를 준비했습니다.

 

 


1차 전직: 플레임 위자드의 시작


스킬 트리: 매직클로 M → MP 증가량 향상 M → 플레임 M → 매직 가드 M → 매직 아머 1
초반에는 매직클로와 매직 가드를 중점적으로 스킬 포인트를 배분하여 생존력과 공격력을 동시에 높여줍니다.

 

 

 

 

2차 전직: 화염의 힘을 강화하다

스킬 트리: 파이어필라 M → 텔레포트 M → 매직 부스터 M → 메디테이션 M → 엘리멘탈 리셋 M → 슬로우 M → 파이어 에로우 1
파이어필라와 텔레포트를 먼저 마스터하여 공격력과 이동 능력을 강화합니다.

 

 

 

3차 전직: 불길을 지배하는 자

앰플형 스킬 트리: 파이어스트라이크 M → 플레임기어 M → 앰플 M → 씰 M → 이프리트 M → 메테오 M → 엘리먼트 레지스턴스 11

 


앰플 포기형 스킬 트리는 파이어스트라이크와 플레임기어를 중점적으로 마스터하고, 앰플 대신 다른 스킬에 더 많은 포인트를 할당합니다.

 

 


네트워크 및 공유: 플레임 위자드로서의 여정을 공유하고, 메이플랜드 커뮤니티 내에서 다른 모험가들과 팁을 공유하며 성장해 나가세요.

 

 

 


플레임 위자드는 강력한 마법 공격력과 뛰어난 생존 기술을 바탕으로 전투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제시된 스킬 트리를 참고하여 여러분만의 플레임 위자드를 성장시켜 보세요. 바람직한 전투와 마법의 세계에서 여러분의 불꽃 같은 모험이 시작되길 바랍니다. 메이플랜드의 모험가 여러분, 화려한 불꽃과 함께 모험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