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랜드 마스터 데스테니 사라진 시간 사냥터 드랍 테이블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25. 11:02

메이플랜드 마스터 데스테니 사라진 시간 사냥터 드랍 테이블

 

마스터 데스테니: 사라진 시간의 지배자 🧸⏳


안녕하세요, 메이플 세계의 탐험가 여러분! 오늘 소개할 몬스터는 루디브리엄의 깊은 곳, '사라진 시간'에서 만날 수 있는 마스터 데스테니입니다. 이 몬스터는 버려진 테디인형에서 태어난, 저주받은 존재의 지배를 받는 악마형 몬스터예요.

 

 

기본 정보

레벨: 89
형태: 악마형
HP: 40,000
MP: 190
EXP: 1,720
속도: -30
필요 명중률: 103


성속성에 약하고, 얼음과 전기 속성에는 저항력이 있어요. 그 사슬과 테니가 주는 의미처럼, 한때 포근함을 주었던 테디인형은 이제 사라진 시간 속의 사악한 지배자로 거듭났답니다.

 

 

 


사냥터 위치

사라진 시간

 

 


드랍 아이템 정보

마스터 데스테니는 타키온, 신비한 가루, 속박의 굴레 등 다양한 아이템을 드랍해요. 특히 망토 마나 주문서 100% 같은 귀중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으니, 큰 보상을 기대해도 좋아요.

 

 

 


사냥 팁

성속성 공격 준비: 마스터 데스테니는 성속성에 약하므로, 해당 속성의 마법이나 스킬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해요.
적절한 거리 유지: 강력한 마법 공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며 공격하는 전략이 필요해요.
고속 이동과 회피: 마스터 데스테니의 공격은 예측하기 어렵기 때문에, 빠른 이동과 회피 능력이 중요해요.

 

 

 


결론

사라진 시간의 마스터 데스테니는 많은 메이플러들에게 도전과 보상을 동시에 제공하는 몬스터예요. 그의 사슬을 끊고 자유를 선사한다면, 당신도 이제 메이플 세계의 진정한 영웅이라 할 수 있겠죠? 도전을 두려워하지 말고, 사라진 시간의 지배자를 정복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