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론 앤 리버티가 진영전 및 전투 밸런스 조정을 했습니다. 쓰론 앤 리버티는 5월 8일 업데이트로 무기 별 스킬의 밸런스를 조정했습니다. 그리고 지역 이벤트에 진영전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무기 별 전투 밸런스 조정
*공통
- '방어 스킬'을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기존 '방어 스킬'로 방어할 수 없었던 스킬들을 방어 가능하도록 변경했습니다.
쓰론 앤 리버티 무기 장검은 기본공격, 고통의 파장, 일격 방패, 방패 투척의 '적개심' 획득 수치가 50% 증가했습니다.
방패투척의 피해량과 재사용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도발의 포효가 몬스터에게 100% 적중하도록 전투 밸런스 조정되었습니다.
사슬 갈고리를 몬스터에게 스킬이 적중 시 적개심 수치가 최대로 오르며, 이 효과는 100% 발동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쓰론앤리버티 무기 양손검은 충격타의 재사용 시간과 '기절' 지속 시간을 밸런스 조정하였습니다.
승천 베기의 재사용 시간이 24초로 감소하고 레벨 별 '피해량' 수치가 변경됩니다.
단두대 칼날의 재사용 시간이 24초로 감소하고 기본 마나 소모량이 330으로 감소합니다.
쓰론 앤 리버티 진영전
쓰론 앤 리버티 지역 이벤트에 [진영전]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진행*
지역 이벤트 참석자들이 임의의 팀으로 편성되어 PVP를 진행하는 진영전이 추가되었습니다.
[진영전] 은 기존 [분쟁] 지역 이벤트를 대체합니다.
*팀 편성*
쓰론 앤 리버티 진영전에 참가한 플레이어는 지역 이벤트 참여 시, 3개의 팀 중 하나에 임의 배정됩니다.
같은 팀 내에서는 PVP가 불가능합니다.
진영전에 참가한 플레이어는 외형 및 이름이 소속 팀에 따라 자동 변경됩니다.
*순위 및 보상 정보*
같은 팀으로 소속된 플레이어들의 점수가 '팀의 점수'로 합산되어 순위가 결정됩니다.
각 팀의 개인 순위 150등까지 보상이 제공됩니다.
[진영전]의 노력 보상은 [평화] 모드 대비 더 많은 노력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특성을 선택하여 교체 및 개방할 수 있는 '특성 개방석'이 추가됩니다.
'특성 개방석' 사용 시 장비가 지니고 있는 특성 중 1개를 선택하여 개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명함' 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무기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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