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전문 텔레마케팅 아웃소싱 콜센터 유컨택센터(UCC)

♥천사♥ 2014. 5. 20. 10:12

 

 

전문 텔레마케팅 아웃소싱 콜센터 유컨택센터(UCC)

 

 

 

 

 

 

 

 

IMI12년간 고객만족을 넘은 고객감동서비스 실현했고,

IMI컨택센터를 통해 아이템매니아, 게임매니아의 성장을 이루고

인터넷 안전 거래의 중심에서 게임중개서비스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했습니다

 

IMI컨택센터는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대상수상, 고객만족 우수기업 대상 수상,

4년 연속 업계 1위 달성 등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뿐만이 아닌 고객만족

2012년에는 한국 표준 협회에서 콜 센터 품질지수 1위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고객을 위한 통합운영 시스템은 CRM, DBM, 브랜드 3분야의 마케팅과

자체 사이버 수사대 운영, 끊임없는 인재 양성으로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한 노력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콜센터 아웃송싱의 핵심 기술은 '사람' 입니다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를 투입, 최적의 교육과 관리 체계로

고객사의 콜센터의 효율성을 증대합니다.

 

UCC는 콜센터 전문 상담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원 관리

상담 품질 모니터링, CS 강의 및 업무 교육, 축적된 운영 노하우로 고객과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유컨택센터는 12년간 전자상거래 전담 CS부서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고객 행복과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한

Only One 서비스 실현하는 곳이예용

유컨택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으신 분들은

아래배너를 클릭 해주세요

 

 

 

이상 천사였습니다

 

 

 

 

↘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