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카와이헌터] 미소녀 액션게임 카와이헌터 비공개 CBT후기

♥천사♥ 2014. 6. 19. 15:18

 

 

[카와이헌터] 미소녀 액션게임

카와이헌터 비공개 CBT후기

 

 

 

 

 

카와이헌터 현재는 비공개 CBT를 종료했습니다.

 

 

 

 

사전 등록 이벤트는 6월 16일 ~ 정식 오픈 전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사전 등록을 하는 유저수에 따라

서유리의 스페셜 럭키패키지를 준다고 하니

많은 신청 부탁드리구요^^

 

 

 

   

 

캐릭터를 보시겠습니다^^

키아나레이든 메이 같은 귀여운 캐릭터로 좀비들을

물리치는 게임이예요. 좀비라고 하면 좀 그렇게 느껴지는 스멜?~이

쫌 없지않아 있자나요 ㅋㅋ

근데 이 게임은 귀여운 여학생들이 좀비로 나오더라구요ㅋㅋ

 

 

 

배경은 키아나가 다니고 있는 학원가로 6개의 명문 중학교와

10개의 대학, 연구 기관이 있는 곳이여서

대부분 학생들이 전염병이 옮아 좀비로 변이되었다는 스토리입니다.

 

 

그리고 위에 보이시는 것과 같이

장비는 획득해서 착용할수 도 있고,

강화나 진화를 시킬수 있습니다.

 

 

무기가 3종류가 있는데요

먼저, 딱총을 쏴봤습니다~

좀비가 아파하는데 왜 전 그게 귀여운걸까요 ㅋㅋㅋㅋ

귀엽네 이래서 카와이 인걸까요?ㅋㅋ

 

 

이번엔 산탄총으로 뽱뽱!

 

조작방법은 간단하더라구요.

왼쪽에있는 동그라미는 방향키

오른쪽에있는 동그라미 세개는 총1, 총2, 근접무기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조작하기도 편리해서

상황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참!

총 바꾸는 방법은 더블클릭을 하면 자동으로 바꿔 줍니다.

 

근데 총탄이 제한 되어 있기 때문에 낭비하면 안될 것 같아요

산탄총은 동시에 3발이 나가기 때문에 좀비들이 몰려 있을 때

사용하면 참 좋습니다~

 

 

이번엔 방망이~~~

때찌때찌!! 하겠어 ㅋㅋㅋㅋ

 

근접해 있을 때는 방맹이가따가 후려쳐? (너무 과격한가;;)

무튼 좀비가 당신에게 가까이 온다면 방맹이를

휙휙~ 휘둘르세요ㅎㅎ

 

 

자, 천사의 카와이헌터 비공개 CBT후기 였습니다^^

 

저는 해보면서 맘애 들어떤게 귀여운캐릭터도 끌렸고

전체적인 그래픽도 깔끔하고, 총 쏘는 타격감도 괜찮더라구요ㅎ

캐릭터가 정말 애니메이션 캐릭터 같아서 육성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그리구 성우 서유리씨가 녹음을 하셨자나요!

 

역시 서유리씨더라구요 ㅋㅋㅋ 캐릭터 목소리도 너무 귀여워서요 +ㅁ+

빨리 런칭해서 다른 캐릭터들도 좀 보고싶네요 ㅎㅎ

 

 

 

 

이상 천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