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열정과 노하우로 가득한 전문 "TM대행 아웃소싱기업 콜센터" 유컨택센터

♥천사♥ 2014. 6. 30. 10:28

 

열정과 노하우로 가득한 전문

"TM대행 아웃소싱기업 콜센터" 유컨택센터

 

 

 

 

컨택센터라고 하시면 그냥 일반 콜센터라고 많이 알고계시는데요

일반 콜센터 컨택센터가 아닌 유컨택센터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컨택센터디지털 컨텐츠 오픈 마켓과 게임 퍼블리싱 영역

리딩 기업으로 성장한 IMI가 그 동안 사람중심의 경영

다양한 고객 상담의 노하우로 컨택센터의 밝은 미래를 열어드린다고합니다

 

유컨택센터12년간 쌓아온 고객 상담의 노하우

기반으로 전문 상담사들과 함께 고객사의 새로운

성공 지표를 제시 한다고 합니다

 

 

 

 

 

IMI는 컨택센터 운영에 있어 통합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로 유기적인 상호보완 관계에서 운영되고 있고,

IN/OUT BOUND, RM, DB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그리고 인재 교육 및 육성까지 통합적인 운영으로

고객만족 100%를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기업입니다

 

IMI는 2002년 창립이래 12년간 고객만족을 넘은

고객감동서비스의 실현을 위해 매친해왔다고 합니다

 

유컨택센터는 고객을 위한 통합 운영 시스템으로

CRM, DBM, 브랜드 3분야의 마케팅과 자체 사이버 수사대 운영,

끊입없는 인재 양성으로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한

노력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IMI고객 감동 센터에는 전문가들이 모여있는 기업입니다

개인적인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채용하기보다는 열정을 지닌

인재를 채용하여 지속적인 관리와 교육으로

최고의 인재를 육성하는 기업이라고 합니다

 

인재 육성을 통하여 맞춤형 인재를 배출하고

적재적소에 투입하여 효과적인 업무 성과를 만들어 냅니다

 

열정을 지닌 인재는 주도적인 업무 진행 능력을 발휘하여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운영프로세스를 개선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솔루션 해결을 위한 맞춤 상담이 진행됩니다

어떠한 분야에서도 고객감동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모든 업무에 관련하여 교육을 진행하며,

멀티 플레이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이상 유컨택센터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유컨택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콕 찔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