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천사의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IMI 아웃소싱 기업에 대해서 포스팅할게요.
아이템매니아에서 운영하는 유컨택센터(UCC)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으로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아웃소싱! 왜 U컨택센터(UCC)인가?
U컨택센터(이하 UCC)가 보유한 Call Center 관련 Know-How는 장기적으로 귀사가 핵심사업에 전력투구할 수 있도록 귀사의 사업적 측면과 인사관리 측면에서
막대한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습니다.
아웃소싱은 효율적인 운영,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 기반의 생산성을 갖춘 Profit Center로서 Call Center만이 무한 경쟁의 환경하에 기업이 Leading Company로서의
위상을 확보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아래는 유컨택센터에서 운영 및 관리하고 서비스하는 항목 입니다.
IOM (In Out-bound Management) 유컨택센터는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터를 운영 합니다.
SMS로 대량/마케팅 문자를 발송 하고, 전화 불가시 대체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사후관리와 고객 서비스 활성화하는 간접 마케팅이라 할 수 있죠.
CRM 고객정보를 마케팅 정보로 변환하고,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극대화 합니다.
Call DB 콜 측정으로 효율적인 고객 응대 관리를 합니다!
UCC는 새로운 가치 창출을 지속 가능한
사회로의 즐거운 변화를 함께 만들기 위하여
최적의 환경 콜센터를 제공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