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작게임]서유기 공지사항※

♥천사♥ 2014. 10. 15. 11:06

※[신작게임]서유기 공지사항※

 

 

 

 

 

 

 

서유기 온라인 알려진 문제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알려진 문제에 대해서는 본공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예정이고

 

문제가 있을시 본 공지를 확인해 불편함이 없길 바라겠습니다

 

 

 

 

 

 

 

●일부 퀘스트 링크가 연결되지 않거나 잘못 연결되어있는 문제

 

해결방법

 

 

↓↓↓↓↓↓↓↓↓↓↓↓↓

 

 

 

 

 

 

 

 

 

 

 

 

●일부 이벤트에 참여할수 없고 간헐적으로 입장이 불가능한문제

 

아래는 참여 불가능한 이벤트 리스트 입니다

 

 

 

1.천궁돌진

2.오계정

3.고로장

 

위에 3가지던전은 불가능하며 추후 오픈할 예정이라합니다

 

 

 

 

 

 

 

 

 

 

 

 

●  재물동자에게 선물을 수령 시 [선물]새해 첫 충전 교환메뉴 선택 시에만 선물 수령이 가능합니다.

만약 다른 메뉴를 누른 후 [선물]새해 첫 충전 교환 메뉴를 재선택하여도 선물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이런 경우, UI를 완전히 닫은 후에 다시 재물동자와 대화를 통해 선물을 수령해주시면 됩니다.


 

 

 

 

 

 

 

 

  일부 문자 입력 시 금칙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필터링 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게임 내 랭킹이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는 추후 반영 예정 사항입니다.

 

 PC방 혜택 시스템은 추후 오픈 예정이며, 아이콘만 노출되고 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PC방 아이콘이 일반 PC에서도 노출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혜택 적용안됨)

 착용중인 장비와 가방에 보유중인 장비를 비교 시 착용중인 장비의 능력치가 표시되지 않은 문제가 있습니다.

 일부 NPC 선택 시 중국어 음성이 출력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35레벨 메인퀘스트인 '억지스러운 판단' 퀘스트가 진행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해당 사항은 '천궁 돌진' 던전이 진입이 되지 않는 문제와 연관되어 있어,

      추후 수정될 예정입니다.

      단 40레벨이 되면, 단축키 L을 눌러 퀘스트 목록에서 [가능퀘스트]탭을 누르면

      40레벨 메인퀘스트를 수령하실 수 있으며, 이 후 메인퀘스트를 계속 해서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40레벨이 되고 진산석NPC(화염산 좌표 173,258 )를 찾아가도 40레벨 메인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시한번 알려진 문제에 대해 숙지하여, 게임 플레이에 불편이 없으시길 당부 드립니다.
알려진 문제는 최선을 다해 빠르게 수정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상세설명을

 

 

보시고싶으신 분들은

 

 

  

아래 베너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