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블레이드&소울]무념무상 돌아온 야묘의 무상제련기

♥천사♥ 2014. 11. 21. 13:40

[블레이드&소울]무념무상 돌아온 야묘의 무상제련기

 

 

 

 

기간 : 2014.11.19 ~ 12.3

 

 

 

1.무념무기를 얻는다

 

-빛나는 야묘열쇠로 야모의 잠긴 무념무기를 개봉하면 무념무기 10단계를 얻을수있습니다

 

 

 

 

 

2.무념무기 분해해서 보상 받는다

 

-기간제 무념무기 분해시 일정 확률로 무상무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수있습니다

 

 

 

 

※보너스

 

 

 

 

3.다시 무념무기를 만들수있다

 

-야묘의 잠긴 무념무기 개봉에 필요한 빛나는 야묘열쇠는 변환을 이용해 다시 획득할수있습니다

 

 

 

※부서진 야묘열쇠,빛나는 조각,영석3개&3금을 소모해 빛나는 야묘열쇠로 변환할수있습니다

※잠식된 흑창족 부락 어두운 힘의 위력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빛나는 조각을 3개 획득할수있습니다

 

 

 

 

 

●블레이드&소울 홈페이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