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imi]아이템매니아 검은사막OBT이벤트

♥천사♥ 2014. 12. 24. 16:04

[imi]아이템매니아 검은사막OBT이벤트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 

 

 

 

요즘 OBT로 유명한 검은사막 게임을 아세요? ㅎㅎㅎ

아이템매니아가 이번에 검은사막이벤트를 같이 진행하고있는데요~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게요~

 

 

아이템매니아가 할인쿠폰을 지원해준다고하네요 ㅎㅎ~

또! 매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PC방 5시간 이용권 지급!!

 

 

 

 

판매완료만해도 상품이 검은사막 판매완료시 아이템매니아이벤트 홈페이지를들어가면

도전하기 버튼이 활성화가 된다고합니다 ㅎㅎ

 

 

반대로 구매완료시 도전하기 버튼도 활성화가 된다는 사실 !!!

 

 

검은사막과 아이템매니아가 함께하는 이벤트

많은 참여바랍니다 ~ ^ ^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 

저는 위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