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아이템매니아 원클릭 접속방법

♥천사♥ 2014. 12. 31. 12:04

아이템매니아 원클릭 접속방법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

 

 

아이템매니아 일일히

찾아보면서 가셨나요? ㅎㅎㅎ 이젠

그냥 클릭한방으로 아이템매니아홈페이지를 바로들어갈수있습니다

 

원클릭 방법을 간략하게 알려드리려고하는데여 ㅎㅎㅎㅎ

 

우선 주소창을 입력해주시고 아이템매니아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포털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아이콘 설치 및 이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홈페이지들어가면 아래와같이 하단의 다운로드 버튼 클릭후 안내에따라 설치하시구요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에서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아이콘 클릭후 매니아 접속이 되는지 확인 해주시면 된답니다 ㅎㅎ

 

 

 

 

 

바로접속해 혜택 받기

-매일 출석하면 최대 100만 마일리지 지급까지!!!

 

1.바탕화면에서 아이콘클릭

2.바로 ON접속 확인

3.바로 ON버튼 클릭후 혜택받기

 

 

 

원클릭 접속방법 편한거같아요 ㅎㅎㅎㅎ 저도 사용하는데 그냥 편해요ㅋㅋㅋ

아이템매니아 자주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을거같습니다!!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

 

저는 위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