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IMI]아이템매니아 검은사막 OBT기념 이벤트

♥천사♥ 2015. 1. 8. 08:57

[IMI]아이템매니아 검은사막

 OBT기념 이벤트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

 

 

 

아이템매니아와 함께하는 검은사막 이벤트

곧 이벤트가 마감이 되는데요~

 

검은사막 OBT기념으로 나온 이벤트

최대 100만 마일리지를 잡을수있는 기회가 온다고 하네요

 

 

 

 

우선 아이템매니아가 검은사막의 더 원활하게 진행하기위해

할이쿠폰과 PC방 5시간 이용권을 지급해드린다고하네요

(PC방 5시간이용권은 매일 추첨을통해 20명에게만 지급한다고합니다)

 

 

 

 

검은사막 판매완료시 도전하기 버튼이 활성화가 됩니다

아이템매니아에서 검은사막 판매를 완료하시면 검은사막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도전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ㅎㅎ

 

 

 

마찬가지로 아이템매니아에서 검은사막을 구매완료하시면

도전하기 버튼이 활성화가 됩니다 ^ ^

 

 

 

이벤트 진행이 얼마 안남았어요!!

빨리 서두르시고 멋진 게임 유저가 되시기 바랍니다 ~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

 

저는 위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