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신작게임]MMORPG 파괴자 리뷰

♥천사♥ 2015. 1. 12. 11:05

[신작게임]MMORPG 파괴자 리뷰

 

 

 

 

IMI에서 새로나온 신작게임 파괴자 모델이 하리수로 선정이 되었다고합니다

뭔가모르게 이미지랑 파괴자라는게 묘하게 어울리는것같아요..ㅋㅋㅋㅋ

 

 

파괴자 온라인은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든 3D MMORPG 게임인데요

전사,사제,법사 3가지 직업이 있구요

저는 전사로 게임을 해봣구요 스킬이 좀 멋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게임 컨텐츠로는 강화,합성,세공,제련을 통해 장비를 성장시키는 대장간 시스템과

22레벨 달성후 퀘스트 수행을 통해 즐길수있는

개인 경기 컨텐츠도 있습니다

 

 

또한 다채로운 전투가 가능하며 아래보시면 듀토리얼같은 느낌의 던전을 클리어하고 나니 마을에 등장하는 유저들의

모습이에요 그리고 웹게임은 좋은점이 다른거이것저것 다운안받아도 게임입장이 가능하더군요 ㅋㅋ

 

 

 

이렇게 리뷰를 쓰면서 이야기를 공유하는거보다 직접 게임을 플레이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웹게임이라 생각하면 막 화려하지않고 그냥 그런게임일줄알았는데

파괴자를 하고나서부터 생각이 바꼈습니다

 

 

 

리뷰는 여기까지 마치도록 하겠구요 ㅎㅎ

지금 파괴자에서 CBT이벤트가 진행되고있어요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

 

 

 

 

●파괴자온라인바로가기●

 

 

저는 위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