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절구통 쟁탈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어느덧 시간이 네시 반이 되어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

명절끝나고부터 다이어트를 하겠다는 약속을 꼭 지켜야겠어요,,

진짜 살크업해서 노답,ㅎ

왜이렇게 세상에는 맛있는게 많은지ㅠㅠㅠㅠ

그리고 주말은 항상 다 맛있는것만 먹어서 평일에 식단 좀 잘해도 의미가 없어요!ㅜㅜㅜㅜ

진짜 주말에 적당히 좀 먹어야지,,, 친구들이랑 내기라도 해야할거같아요,,,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

테일즈런너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아~

 

테일즈런너 동화나라 이벤트!

절구통 쟁탈전은 9월 24일까지 만나실 수 있는거 같습니다~!ㅎㅎㅎ

 

 

절구통 쟁탈전의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해보도록 할까요?

입장방법은 테일즈런너에서 경쟁 달리기 채널 > 로얄럼블 모드에서 입장해주세요!

경기방식은 5vs5 팀대전으로 진행하고,

상대 팀을 타격 혹은 처치하거나 거점 점령 시 포인트 발판을 밟을 시 팀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는데

팀 포인트 1000점을 먼저 달성한 팀이 승리한다고 합니다!

 

절구통 쟁탈전 업데이트 유의사항으로는?

분노 사용 불가 그리고 슈 사용 불가라고 합니다~!

 

 

테일즈런너 절구통 쟁탈전의 기본 조작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으니 꼭 확인하시고 참고해주세요!

 

스킬 캡슐 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령 주머니, 냉기 파동, 게틀링 주먹, 둔갑폭탄!

각각의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답니다~ㅎㅎ

 

그럼 이제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기념 이벤트를 확인해봐야겟죠?
매일 절구통 쟁탈전 맵을 10회 플레이하면 하루 한번씩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중 누적된 절구통 쟁탈전 맵 플레이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획득한다고 합니다!

즉시완료 버튼이 있는 보상은 조건달성 없이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즉시완료권 사용방법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위의 사진은 매일매일 받을 수 있는 10회 플레이 이벤트와,

전체 누적 플레이 이벤트가 나와있고,

각 보상이 나와있으니 확인해보세요!ㅎㅎㅎㅎㅎ

이상으로 이벤트 소식도 마치도록 할게요!

추석엔 이벤트와 함께 테일즈런너를 즐겨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어익후 벌써 5시를 향해 가는군요오,,,

여러분! 1주일만 있으면 벌써 추석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좋아욤,,,ㅎ 행복쓰,,,ㅎ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친구들도 만나고 가족들도 만나고 그렇게 재밌게 보내고싶습니다!ㅎㅎㅎ

그런데 저는 그때 올해 안에 따야하는게 있어서 자격증 공부 하고잇을거 같아요ㅠㅠ

지금까지 실컷 놀았으니 다시 9월부터는 해야할거같아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늦잠 좀 자고 카페가서 시험준비나 해야할거같아요ㅠㅠ 여러분들은 뭘 하고 보내실 계획인가요?ㅎㅎ

그럼 오늘은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추석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그럼 테일즈런너의 추석 이벤트! 그 첫번쨰 송편 빙고에요~!

기간은 오늘인 9월 4일부터 24일까지 입니다!ㅎㅎ

 

 

추석 보름달처럼 보상을 가득담은 송편빙고!

프론티어 맵을 열심히 달리고, 송편이 담고 있는 숨겨진 보상아이템을 받아보세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위의 기간동안 매일 3장씩 선택권을 모으신 후,

선택권 1개를 사용해서 빙고판의 송편 보상을 받아보세요!

그리고 빙고를 한 줄씩 완성할 떄마다 추가보상을 받아보시면 됩니다~!

 

선택권은 테일즈런너 프론티어 채널 맵 3회 플레이 시,

 선택권 1개를 획득하게 되는데 1일 최대 3개까지 가능한가봐요!ㅎㅎ

 

 

테일즈런너 추석이벤트의 빙고판의 사진은 위에 첨부해드렸어요!ㅎㅎ

 

 

그리고 추석기간에는 테일즈런너에 접속만 해도 매일 3개의 선택권을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연휴엔 맵플레이 없이 접속만으로 이벤트 보상을 받아보세용~!ㅎ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과 같으니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이상으로 테일즈런너의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ㅎㅎ

테일즈런너 프론티어 팀 대항전! 본선 리그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는데요오!

테일즈런너의 프론티어 팀 대항전!

대망의 본선 리그가 다가왔어요~!

본선 리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안내해드리겟습니다!ㅎㅎ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테일즈런너의 프론티어 팀 대항전!

본선 서울 대회는 8월 31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고,

부산 대회는 9월 1일에 똑같은 시간에 진행됩니다~!ㅎㅎ

 

 

그럼 테일즈런너가 준비한 이벤트를 알아봐요!

승리 진영 보상 이벤트인데, 참여방법은?

본선 당일 경기 결과에 따라 프론티어 팀 대항전 온라인 예선 참가자 전원에게 특별 아이템을 보상으로 드린데요!

 

 

승리진영에는 여왕 지렁이 50개를 드리고,

패배진영에는 3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보상은 서울/부산 지역에 정상적으로 참가 신청이 완료된 유저에 한해서 9월 10일 점검 시 인게임 선물함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다음 프론티어 팀 대항전 본선리그 기념으로, MVP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참여 방법은 서울/부산 지역 MVP로 예상되는 유저의 닉네임을 댓글을 통해 응원해주시면 된다고 하는데.,

 

테일즈런너에서 100분에게 10,000보너스캐시를 제공해드린다고 합니다!

댓글 작성방법은 단순하게 캐릭터 닉네임 이래요~ㅎㅎ

 

 

MVP 예측 응원 댓글 이벤트 참여기간은 서울지역은 8월 30일까지!

부산은 8월 31일까지라고 하니 유의해주세용~!

그럼 이상으로 테일즈런너의 프론티어 팀 대항전 본선 리그 이벤트 소식을 마치도록 하겟습니다!ㅎ

테일즈런너, 여름방학 기간 한정 이벤트 시작!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월요일하루도 이렇게 저물어가는군요!!ㅎㅎㅎ

빨리 여름 휴가가고싶어요ㅠㅠ

지금 휴가 가신분들 많을거같은뎅 부러워요ㅠㅠㅠㅠ흑흑

저는 이번에 호캉스 제대로 하려고 호텔도 완전 좋은데로 잡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피자랑 맥주 마시며 수영장에서 살아야지,,ㅎ

이번주 토요일에 드디어 친구들과 계획을 짜기러했는데 꼭 그날 다 잘짜길,,ㅎ

보통 얘기하다가 삼천포로 빠지고 게임하러가고 밥먹그러가고 그럴때가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오늘은 끝이 다가오는!

테일즈런너의 여름방학 기간 한정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총 두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테일즈런너의 여름방학 기간 한정 이벤트!

그 첫번째로는 해당 시간에 스마일게이트 PC방 접속 시 보상아이템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당~!ㅎ

 

 

여름방학기간인 8월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에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테일즈런너에 접속해주시면 프론티어 보물상자 1개를!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에 접속해주시면, 프론티어 마블 포션 1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그다음 여름방학 기간 한정 이벤트 두번쨰!!!

스마일게이트 PC방 상자 누적 획득 개수별 추가 아이템을 보상이 있나봐요ㅎㅎ

 

 

위의 사진은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누적 획득 개수별 보상 목록이에요!ㅎㅎㅎㅎㅎ

사진에서 잘 확인해보세욤!ㅎㅎㅎ

 

 

마지막으로 테일즈런너의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입니다!ㅎㅎㅎㅎㅎ

아이템은 인게임 선물함으로 지급되고, 선물함 보관기간은 2주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여름방학 기간 한정 이벤트 소식 안내를 마칠게요!

테일즈런너, 더블 미션 이벤트로 푸짐한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이제 4시가 거의 다되가네요!ㅎ

하 이렇게 또 내일이면 7월도 지나가겠군뇨,,,

올해가 반절도 이미 넘어버렸다닛ㅠㅠ

그런데 차라리 빨리 겨울이라도 오면 좋겠어요,,

어렸을땐 여름이 이렇게까지 덥지도 않고 그래서 딱히 싫어하지도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진짜 미치도록 더워가지고 못살거같아요ㅠㅠ

하 차라리 추운게 낫지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더우면 사람이 찐이 빠져버리니까 그게 힘들고

너무 습한날엔 미니선풍기 켜봣자 뜨거운 바람만 나오는 느낌쓰ㅠㅠ

중복에도 우리 열심히 닭을 챙겨먹읍시다!

그럼 이제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를 안내해드려야게꾼요ㅎㅎㅎ

테일즈런너의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여!

 

 

더블 미션 이벤트로 푸짐한 보상을 받아보세요~!

8월 1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그럼 테일즈런너에서 어떤 미션을 준비했는지 알아보도록 해용!

 

 

첫번째로는 더블 미션 이벤트 기간동안 테일즈런너에 매일매일 출석해주세요!

부지런한 런너님들에게는 푸짐한 아이템 보상이 돌아간다고 합니당~

 

 

누적 출석일수에 따라서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이 다르답니다!

12일 이상 반복하셔서 잠겨진 프론티어 보물상자 가즈아!

 

 

테일즈런너의 더블 미션 이벤트의 두번째는

플레이타임 달성 입니다! 그런 날이 더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당연히 보상은 푸짐해지겠죠?ㅎㅎ

 

 

하루에 누적 접속시간 30, 60, 100, 150분!

이렇게 시간에 따라 접속 보상을 받으실 수 있고

150분동안 테일즈런너에 접속하신 날이 많으시면 또 이벤트 보을 받으실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더블 미션 이벤트의 유의사항을 남겨드리고 저는 마지막 게임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테일즈런너 프론티어 팀 대항전! 대회 일정 및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은 테일즈런너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프론티어 팀 대항전 대회 일정 및 안내를 시작할게요!

 

 

온라인 예선은 8월 13일까지의 리그결과를 최종 반영하여

, 테일즈런너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프론티어 팀 대항전 참가 신청을 하셔야하는거 같아요ㅎㅎㅎㅎ

 

오프라인 지역별 본선 일정은 8월 31일에는 서울, 9월 1일에는 부산에서 진행합니다!

.

본선 지역별 출전인원은 총 128명으로,

서울과 부산에서 엘림스 스마일 각 32명, 카인 각 32명 이렇게 되네요ㅎㅎ

 

 

위의 사진은 테일즈런너 프론티어 팀 대항전 대회의 참가 안내 및 규정 안내입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해주시면 되는데 1인 1지역/변경불가라고 합니다!

위의 사진을 참고하셔서 규정과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1회차-30회차까지 플레이 점수가 누적 합산되어 랭킹에 반영되고,

31번째 플레이부터는 점수에 반영되지 않는다고 합니다!ㅎㅎ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프론티어 팀 대항전의 참여보상을 안내해드릴게요!

지역별 예선 결과 순위 50명에게 보너스 캐시 10,000원을 드리고,

참가신청한 런너 전원에게 프론티어 열쇠 3개를 드리며,

매일 리그 10회 플레이 시 추가 보상으로 마블 포션 1개를 드린다고 합니당~~~ㅎㅎㅎ

 

 

위의 사진은 프론티어 팀 대항전 오프라인 대회 최종 순위 보상안내입니다!

우승 진영, 패배 진영의 보상을 확인해주세요!

MVP는 진영에 상관없이 50만원을 받으실 수 있쒀요!

 

 

유의사항도 중요하니 필수로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ㅎ

그럼 이만 테일즈런너의 소식을 마지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내일 만나고 오늘하루도 고생했어요~ㅎㅎ

테일즈런너 이벤트, 평일엔 출석! 주말엔 보상! 이달의 개근왕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마지막으로 테일즈런너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평일엔 출석하고, 주말엔 보상받는!

테일즈런너의 이달의 개근왕 이벤트 안내!

 

 

 

 

기간은 7월 14일까지 진행합니다!

앞으로 2주 남았쥬?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ㅎ

평일인 월화수목금에 테일즈런너 접속으로 출석해주신 후,

평일에 테일즈런너에 접속하신 횟수에 따라, 주말동안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에요!

그렇게 4주동안 진행하는데 이미 2주가 지났잖아요?
모든 보상을 받으시면 이달의 개근왕이 되시는겁니다!

 

 

 

 

오늘은 7월 1일이니까 셋째주이죠?

하루만 출석해도 주말에 보상으로 300% 경험치 포션 1개 , 장군 지렁이 20개를 받으실 수 있고

평일에 더 많이 출석하시면 주말엔 보상이 더 올라가겠죠?ㅎㅎㅎ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겠네요~

 

 

 

그리고 다음주인 넷째주에 받으실 수 있는 출석 보상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테일즈런너도 즐기고 이벤트로 보상도 받고,!

 

 

 

 

마지막으로 테일즈런너의 해당 이벤트의 유의사항이에요!

본 이벤트는 해당 주차의 기간에만 보상을 수령할 수 있고, 기간이 지난 후에는 수령이 불가능하다고 하며

기타 나머지 사항들은 당연한 얘기들밖에 없긴하지만 위의 사진을 통해 한번 확인해주세용!!!

그럼 이상을 테일즈넌너의 이달의 개근왕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

저녁시간이 다되가네요 맛저하세용~~~~

테일즈런너 6월 이벤트 : 디엔디 & 나르시스의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이벤트소식으로는 테일즈런너의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ㅎㅎ

와 벌써 6월도 10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시간 짱 빨리 가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번 글의 주제인 테일즈런너의 6월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출첵이벤트일까요? 노노 아니랍니당

6월 생일 이벤트 안내입니다!

테일즈런너에서 6월에 생일을 맞은 캐릭터! 디앤디와 나르시스의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이벤트는 7월 3일 테일즈런너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신세대 아이돌 스타 디엔디의 생일은 오늘이고

 

 

 

 

동화나라 최고의 꽃미남 나르시스의 생일은 내일이네요!!!!

우리 모두 축하해줍시다!

 

 

 

 

어뜨케 축하를 해줄까요~?
테일즈런너 공원의 [생일 삐에로]에게 이벤트 퀘스트를 받아주신 후

보상으로 디엔디와 나르시스를 축하해줄 수 있는 아이템을 드린다고 합니다!

6월은 전용 아이템을 착용하고 축하해주시기 바란다고 해요~!

 

 

 

그리고 선물 보내는 방법도 알아봐야겠죠?

아 물론 마음만으로 축하도 가능합니다!

디엔디와 나르시스에게 TR을 통해 직접 축하를 해드시면, 보답으로 또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아주 훈훈해요 테일즈런너~

 

 

 

선물하기는 선물하는 TR과 무관하게 1일 5회까지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고!

마음만 준것도 횟수에서 차감된다고 하네용?ㅎㅎ

 

 

테일즈런너의 디엔디와 나르시스가 선물의 TR 누적금액이 높아질 수록 추가보상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각 퍼센트에 따른 보상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나봐요~ㅎㅎ

 

 

 

 

그리고 테일즈런너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생일 축하 댓글을 1회 이상 남겨주시면 50분께 마우를 드린다고 해요!

말머리와 함께 댓글을 작성하는거니 잊지 말아주세요!!ㅎㅎㅎ

그럼 디엔디, 나르시스의 셍일을 축하합니다! HBD!

테일즈런너 이벤트, 돌림판으로 아이템 받고 즐기세용!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게임 이벤트소식은, 바로 테일즈런너의 이벤트 안내입니다!

 

 

돌려돌려 돌림판 이벤트에요!

기간은 5월 9일부터 6월 4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어제 막 업데이트된 따끈한거랍니다 크킄

 

 

 

 

테일즈런너 돌림판 이벤트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돌림판 이용권이 있으면 첫번째 사진 속 가운데에 위치한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세용!

돌림판이 돌다가 멈추면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어요!

당일 사용하지 않은 이용권은 자정에 초기화 된다고 하네용!

 

 

 

그럼 이용권을 어떻게 획득하는지 그 방법은?

학교괴담 맵 3번 플레이마다 이용권 1장 지급해드리는데 하루 최대 3장까지 가능하고

두번쨰 방법은 테일즈런너 공홈 로그인시 1장을 드린데요!

이렇게 해서 하루에 획득할 수 있는 건 최대 4장입니다!

 

 

 

 

기간 중 돌림판을 많이 돌리셨을 수록 테일즈런너를 더 열심히 즐겨주셨다는 증거가 되죠?

그 횟수에 따라 추가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3, 6, 9, 15, 24, 30, 45, 60회에 따라 추가적으로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어용ㅎㅎ

 

 

 

 테일즈런너 돌림판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급되는 모든 보상 아이템은 게임 내 선물함으로 이동되며,

보관기간은 2주라고 합니다!

나머지 주의사항도 한번 확인해주시면 좋겠죠?ㅎㅎㅎㅎ

그럼 여기서 마치도록 하고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안녕

테런 이벤트, 트리플미션으로 5월에는 더 크게 혜택받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ㅎ

이렇게 주말에 찾아온게 얼마만인가 싶네요ㅋㅋㅋㅋ

히힛,ㅎ

꿀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아 원래 이시간 쯤에는 월요일 싫어ㅜㅜㅜ이러고 있어야하는데

내일 또 빨간날이네요?ㅎㅎㅎ ㄹㅇ이득!><

그럼 테런의 트리플미션 이벤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트리플에서 알 수 있듯, 3개의 미션이겠죠?ㅎㅎㅎ

그만큼 더 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테런의 해당 이벤트의 기간은 5월 2일부터 5월 26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되용ㅎㅎ

 

 

 

 

첫번째 미션으로는 가장 기본인 출석쳌!

런의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출석체크 해주시면,

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누적 출석일수에 따라 아이템이 다르죠?ㅎㅎㅎㅎㅎㅎ

 

누적 출석 12일 이상 하시면,

 갯지렁이 훈제 구이 300개를 1일 1회 반복수령 하실 수 있나봐요~

 

 

 

 

 

두번째 미션으로는 플레이타임 달성하세요!

접속하신 날에는 꼭 100분 이상 유지해주세용~

그럼 더 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까요

 

 

 

 

100분이상 플레이타임 달성하신게 누적이 되면,

그 누적된 날짜에 따라서 또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월인데 혜택은 거즘 한가위 급이네요!

 

이젠 유의사항을 투척해드릴꼬에요!

 

 

 

 

별거 없는 내용이긴 하지만,

그래도 유의사항은 중요하니 한번 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ㅎ

 

 

 

테런의 트리플미션, 그 마지막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에 찾아온 테런의 주말 이벤트 입니다!
주말에만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을 알아보아욥

 

 

 

주말에도 접속 이벤트를 하고~

 

 

 

 

단돈 500원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

완전 대박이죠?ㅎㅎㅎㅎㅎ

 

 

테런 트리플미션으로 혜택도 트리플!

가정의달 5월에 한가위처럼 풍성한 헤택 누리시기 바랍니다ㅎ

그럼 여러분 푹쉬시고 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