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모바일 9월 돌림판 이벤트 안내

♥천사♥ 2020. 9. 2. 16:4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ㅋㅋㅋㅋㅋ

시간 댕댕빠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벌써 9월이라니,,,, 올해는 장마 지나고 반짝 여름이었다가 끝나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여름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싫지는 않았답니다,,ㅎ

다만 피해가 너무 커서 그럴 뿐 ㅜㅜㅜㅜ

여름에 원래 더워서 어디 안돌아다녔는데 이번엔 비오고, 코로나땜에 사람 많은 곳을 잘 안가긴 한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요즘 PC방도 문 안열고, 헬스장도 문안열고,,, 체육관도 당연히 다 닫혀져있고,

요즘은 마땅히 어디 갈 수 있는곳이 없는거 같아요 ㅜㅜㅜㅜ

그래서 모바일게임을 더 많이 하게된거 같네요,,,ㅎ

그럼 오늘의 소식은 피파모바일의 9월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

 

 

그럼 제목에도 적어놨듯 9월 이벤트 중 가장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피파모바일의 9월 돌림판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까요?ㅎㅎㅎ

기간은 9월 3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돌림판이용권은 접속을 통해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평일엔 최대 5개, 주말엔 최대 10개까지 얻으실 수 있는데

위의 표로 대충 계산해보시면 아시겠지만 50분까지 접속하시면, 그 숫자까지 얻어집니다ㅋㅋㅋㅋ

근데 대박인건 1개의 돌림판 이용권 사용 시 1개의 보상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보상으로는 100FV, 브론즈 강화 재료, 코인, 훈련 경험치, 실버강화재료 등 여러가지 보상이 있다고 해요~!

그럼 피파모바일 9월 돌림판 이벤트의 유의사항을 확인해볼까요?

 

 

돌림판 이용권은 당연히 당일에만 수령하실 수 있겠쥬?

그리고 이용 중인 기기의 시간을 수동으로 설정하시면 접속시간 누적이 불가능하니

기기설정을 확인해주셔야한데요!ㅎㅎㅎㅎㅎ

나머지 유의사항을 사진으로 확인해보세요~!

 

그다음 피파모바일 9월 두번쨰 이벤트는 출석이벤트입니다!ㅎㅎㅎㅎㅎ

 

 

이것도 기간은 9월 30일까지이고,

기존 보상에서 9월엔 변경되었다고 하는데요?

2, 7, 14, 21, 28일 출석보상으로는 PS2020 포함된 선수팩 80+을 드리고,

25일차에는 랜덤 강화재료를 드린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 속 보상 말고 나머지 보상은 기존과 동일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피파모바일 9월 이벤트 마지막,,,!

 

 

플레이타임 이벤트입니다~!
접속시간 5분부터 90분까지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기존 선수팩에서 보상이 변경되었습니다!
기본 선수팩, 고급선수팩, 코인, PS2020 포함 선수팩 80+까지,,!
더더욱 좋아졌쥬?

 

그럼 플레이타임 이벤트의 유의사항을 확인해볼까요?

 

 

 

피파모바일에서는 매일 접속시간이 초기화되서 지난 일자의 보상은 수령이 불가능하니

 꼭 당일에 아이템을 수령해주셔야하고,

게스트계정으로 참여는 불가능한거 아시쥬?

계정을 연동시켜도 참여했던 내역은 인정되지 않는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