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캐시샵 업데이트, 위습의 윈더베리 11기 멀티펫은?

♥천사♥ 2020. 9. 22. 15:5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여러분 오늘 시간 진짜 너무 빠르지 않나요 ㅜㅜㅜㅜ 화요일이 월요일보다 빨리가다니,,,

넘나 소름이에요ㅋㅋㅋㅋㅋㅋ

내일도 빨리 지나서 주말이 얼른 왔으면 좋겠씁니다!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캐시샵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위습의 윈더베리 11기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

어떤 멀티펫들을 만나실 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메이플스토리 캐시샵에 위습의 윈더베리가 업데이트 되었는데,

1개당 5,400 캐시로 11개 패키지가 9% 할인된 가격에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위습의 윈더베리는 10월 21일까지 캐시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넥슨쇼핑 메이플스토리 상점에서는 위습의 윈더베리 스페셜 프라이스 팩이 11%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고하니,

역시 패키지로 구매하실 수록 더더욱 저렴하쥬?

캐시샵에 업데이트된 위습의 윈더베리를 사용하시면 블랙펫을 만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1개를 사용하실 때마다 윈더펫이나 펫소비 아이템을 1개씩 얻으실 수 있고,

펫장비는 캐시샵에서 별도로 구매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메이플스토리에서 만나실 수 있는 이번 11기 멀티펫을 구경해보겠습니다!

 

 

'꿈나라 여우 세트'로 은하, 하랑, 랑월 이렇게 있네요!
꿈나라 여우 펫을 장착해서 영롱한 꿈 스킬을 얻으실 수 있고,

장착 중인 꿈나라 여우 펫 수에 따라서 3단계 강화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해당 멀티펫은 다른펫과 함께 소환이 가능하니까 멀티펫이겠죠?ㅎㅎㅎㅎ

 

 

'나 이거 아니다 세트'도 있답니다!
멍뭉덕, 삐약멍, 크앙여우 이렇게 있는데요!
나 이거 아니다도 꿈나라 여우와 내용은 같고,

두 멀티펫은 자동 버프 발동, 메소/아이템/자동 줍기 스킬을 가지고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뚠호와 오데트 삐삐 멀티펫도 만나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펫먹이로 '오가닉 원더 쿠키'가 있는데 원더 펫만 먹을 수 있고,

펫소비 아이템으로 '고농축 프리미엄 생명의 물'이 있는데요?

인형으로 돌아간 펫을 270일간 되살릴 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다음 메이플스토리 캐시샵에 업데이트된 펫장비를 구경해봐요~!

 

 

'꿈나라 여우' 펫장비는 보랏빛, 분홍빛, 청옥빛 꿈으로 구성되어져있답니다!

마일리지는 30%까지 사용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 아이템들의 시세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주신 후 다양한 시세정보와 게임정보까지 한번에 누려보세요~

 

 

▲▲▲▲▲

클릭 시 이동합니다~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