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모바일 추석 이벤트 보상은?

♥천사♥ 2020. 9. 22. 16:4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

점심을 넘나 과하게 먹었더니 졸음이 쏟아지는군여,,,,

넘나 졸리는것,,,,ㅋㅋㅋㅋㅋㅋ

아까 점심 맛있게 먹어놓고 이제와서 후회 중이네영,,,ㅎ

여러분 곧 10월이 코앞이에요,,,, 넘나 소름이지 않나요?

코앞까지는 아니고 약 1주일이 남았네요ㅋㅋㅋㅋㅋㅋ

10월하면 생각나는건 저는 '추석'인데, 여러분은 뭔가요?ㅎㅎㅎ

한글날도 있긴하죠?ㅋㅋㅋㅋㅋㅋ

근데 10월은 그냥 날씨 자체가 좋아서ㅋㅋㅋㅋ 뭐가 없어도 길만 걸어도 좋은 계절인거 같기는합니다,,,ㅎ

 

 

어쨋든 곧 추석도 다가오고, 피파모바일에서는 추석 이벤트를 비롯한 여러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하니,

피파모바일에서 참여하실 수 있는 10월 메인 이벤트 3종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각 이벤트마다 기간은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확인은 해주셔야겠습니다!ㅎㅎㅎㅎㅎ
먼저 그 시작은 피파모바일 100일 기념 이벤트에요~~~

 

 

10월 2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100일기념으로 피파모바일 시뮬레이션 리그를 제외한

멀티플레이에서 득점한 만큼 보상을 받아가는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일일, 주간, 토탈 미션으로 나뉘어져있어서 보상이 매우 풍성한걸 확인하실 수 있죠?

 

 

골 득점수에따라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위의 표를 통해 피파모바일에서 준비한 골수에 따른 보상을 확인해보시기 바래요!ㅎㅎㅎㅎㅎ

 

그다음 추석, 한글날 이벤트도 빠질 수 없죠?

 

 

추석과 한글날이 일주일차이여서 같이 묶어서 이벤트를 진행하나 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추석 이벤트의 기간은 10월 11일까지에용!
피파모바일의 신규클래스 The Moment와 2002 한국전설 클래스 관련 콘텐츠를

 멀티플레이 미션을 기반으로 즐기실 수 있게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아직 정확히 정보가 뜬건 없지만, 굉장히 기대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 미션과 보상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일일미션은 경기 완료 홧수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고,

누적 미션은 일일미션 5경기 완료 횟수의 누적 횟수라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다음 피파모바일이 준비한 아이콘 교환 지원 이벤트가 있는데,

 

 

요건 9월 24일부터 11월 4일까지로 꽤나 길게 진행되네요?

그런데 아직 해당 내용에 대해서 뜬 정보는 없고 9월 24일에 스페셜 혜택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밖에 피파모바일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두번쨰 게임 소식 안내도 마치고, 오늘 준비한 마지막 게임 이야기로 다시 오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