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각성시스템 업데이트, 잠재력을 해방하자!

♥천사♥ 2020. 9. 23. 16:0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하,,, 벌써 4시를 향해 가네요,,, 왜이렇게 시간이 빠른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

시간이 빨리가니까 배도 자주 고픈 것처럼 느껴지네요ㅋㅋㅋㅋㅋ

성장기때만큼 배가 자주고프네요,,,ㅎ

어제는 저녁으로 삼겹살을 먹었으니 오늘은 소고기를 먹어야겠어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쨰 게임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리니지2m의 신규시스템 업데이트 소식입니다!ㅎㅎㅎㅎ

 

 

리니지2m은 오늘 정기점검을 하는 날이었죠?

점검을 통해 오늘 '각성시스템'이라는 신규시스템이 업데이트되었는데요,

그럼 각성시스템이 뭔지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성시스템은 각성포인트를 활용해 내면의 잠재력을 개방시키고,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 리니지2m의 메뉴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겠쥬?ㅎㅎㅎ

그럼 효과를 알아보도록 할까요?

각성시스템은 옐로우, 그린, 퍼플, 블루 존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각 존에서는 특화된 효과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각성시스템은 우선적으로 옐로우존에서 시작되고,

각 존의 공통 효과는 최대 HP, 대미지 내성, 무기막기, 침묵내성 이렇게 있답니다!
그리고 그린존에서는 대미지 리덕션과 내성 무시

퍼플존은 방어력, 스턴 내성

블루존은 스킬저항, 스턴적중, 상태이상 적중 효과를 획득하실 수 있나봐요!

활성화된 각성 슬롯이 일정 개수에 도달하게되면,

특수 능력 각성에 도전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특수능력은 1단계로 피격 시 확률적으로 대미지를 반감시키는 '대미지 블록'

피격 시 스킬 대미지를 반감시키는 '스킬 블록'

스턴, 침묵, 홀드 상태 이상이 연속적으로 적용될 경우 적용 확률 및 지속시간을 감소시키는 '중첩 상태이상 내성'이 있네요ㅋㅋㅋㅋ

 

그럼 이제 리니지2m의 각성시스템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마지막으로 정리한번 해볼까요?ㅎㅎㅎㅎ

 

 

총 4단계로 진행되는데

각성포인트를 획득하신 후 각성 경험치를 획득해주신 후,

단계활성화를 시키신 후 특수 능력 각성을 달성해주시면 되겠죠?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각 단계별로 초기화도 가능하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

초기화로 반환된 각성포인트로 다른 슬롯의 각성에 도전하거나

 동일한 각성 포인트로 더 많은 경험치 획득을 시도하실 수도 있다고합니다!
리니지2m의 해당 업데이트 내용은

패치노트를 참고하시면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쨰 게임소식은 여기서 마치고,

저는 다른 게임 소식들로 오겠습니다!ㅎㅎㅎ

좀만 기다려주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