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메이플스토리 DJ 셀레나의 쇼타임 어메이징 이그니션 이벤트 알아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29. 09:16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DJ 셀레나의 쇼타임 어메이징 이그니션 이벤트 알아보자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2022년 7월 28일 업데이트된 DJ 셀레나의 쇼타임-어메이징 이그니션 이벤트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벤트
기간

2022년 7월 28일(목) ~ 2022년 8월 24일(수) 오후 11시 59분

이벤트 참여 대상
[이그니션 불꽃 축제] 세계 최고! 미스터 이그니션! 퀘스틀 완료한 101레벨 이상 캐릭터
또는 스토리 퀘스트 챕터 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



이벤트 참여 방법

화면 좌측의 이벤트 알림이 또는 NPC DJ 셀레나를 통해 [DJ셀레나의 쇼타임!] 어메이징 이그니션 퀘스트를 완료하면
DJ 셀레나의 쇼타임! - 어메이징 이그니션 스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획득한 DJ 셀레나의 쇼타임 - 불꽃 군무 스킬은 7월 28일(목) 오전 0시에 사라졌다고합니다!!



스킬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하면 피버 게이지가 차오르며, 레벌 범위 몬스터를  50마리 처치 시 피버 게이지가 1칸 충전됩니다.

레벨 범위 몬스터는 캐릭터 레벨을 기준으로 -20 ~ +20 레벨 사이에 해당하는 몬스터입니다.

어메이징 이그니션 스킬은
레벨 범위 몬스타가 없는 필드, 엘리트 보스가 소환된 필드, 다른 유저가 어메이징 이그니션을 발동중인 플디, 기타 특수 필드
에서 스킬 사용이 불가합니다.


피버 게이지 5칸이 모두 차오르면 피버 스킬이 발동되고 발동 될 시마다 정해진 확률에 따라 2종의 스킬 중 1종이 발동됩니다.

피버 타임이 발동되었을 때 도중 맵, 채널, 캐시샵 이동 등으로 사냥터를 벗어나게 되면 피버 타임이 종료됩니다.

어메이징 이그니션: 이 정도는 기본입니다는 미스터 이그니션이 1600%의 데미지로 최대 10마리의 적을 5번 공격합니다.

어메이징 이그니션; 어메이징 무브먼트는 미스터 이그니션이 5초 동안 일정시간마다 주변의 최대 15마리의 적에게 1000%의 데미지로 5번 지속 공격합니다.



일일 잔여 어메이징 이그니션 스킬 발동 횟수는 피버 게이지에 마우스 오버하거나 화면 우측 상단의 피버 스킬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야... 어제 잠깐 사냥했는데 어메이징 무브먼트 한번도 못봤어요ㅠㅠ 이거 발동되는거 맞나요???
원기형님 제발 업뎃좀용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DJ 셀레나의 쇼타임 어메이징 이그니션 이벤트 알아보자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플스토리의 메소 시세가 궁금하다면? ▼ ▼ ▼ ▼ 클릭! 클릭!

   
위 글은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