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 54

크로스파이어2는 레메디와 손을 잡고 개발한다네요.

크로스파이어2는 레메디와 손을 잡고 개발한다네요. 안녕하세요. 다소 늦은 소식이지만 저에게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라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여러분 FPS게임 크로스파이어 아시나요? 저 학생때 나왔었는데 어느샌가 발길을 하지 않게 되었죠. 그동안 후속작 떡밥도 나돌고 그랬다는데 저의 머릿속에는 잊혀져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얼마 전 크로스파이어2의 소식을 듣게 되었고, 아주 놀랐습니다. 바로 해외 게임 제작사인 레메디 엔터테인먼트와 같이 개발한다는 소식이기 때문이죠. 그저 해외 개발사와 같이 개발한다고 해서 놀랐냐구요? 아니오. 레메디 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게임이 앨런 웨이크, 그리고 퀀텀 브레이크이기 때문이죠. 이 두 게임의 특징이 바로 '스토리'거든요. 저는 앨런 웨이크는 그 명성만 들어봤고 퀀텀 브레이크..

게임 소식 2016.11.30

아이템매니아에서 추천하는 모바일 핫게임 하고 혜택도 받아요

아이템매니아에서 추천하는 모바일 핫게임 하고 혜택도 받아요 안녕하세요! 요즘 모바일게임이 엄청나게 많이 출시되죠? 저도 심심해서 뭐 할만한 모바일게임 없나 하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서 게임 카테고리를 보면 이건 뭐 너무 많아서 어떤 게임을 해봐야 할지 엄두도 안나요. 그러던 중 아이템매니아에 들어갔다가 이런 이벤트를 찾았어요. 바로 아이템매니아에서 추천해주는 모바일 핫게임을 플레이하면 아이템매니아에서 쓸 수 있는 혜택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올해 말인 12월 31일까지 진행해요! 매니아에서 추천하는 핫게임 6가지는 메이플스토리M, 리니지2, 트레저크루즈, 포켓 메이플스토리, 서머너즈워 그리고 뮤 오리진입니다. 이중에서 메이플스토리 관련 모바일 게임이 메이플스토리M과 포켓 메이플스토리 이렇게 두가지나 ..

팁과노하우 2016.11.30

아바 신규 호위전 맵 '퓨리'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아바 신규 호위전 맵 '퓨리'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아바 '퓨리' 맵 안녕하세요. 아바 해보신 유저들이라면 호위전 모드는 한번씩 해보셨을겁니다. 아바의 호위전과 비슷한 컨텐츠들은 많이 있지만 제가 제일 처음 접해본 이런 류의 컨텐츠틑 아바의 호위전 모드였었죠. 그 때가 벌써 8년은 된듯 하네요. 오버워치 하는 분들은 화물 호위 많이 해보셨죠? 굳이 예를 들자면 그것과 비슷하다고도 할 수 있겠네요. 물론 똑같지는 않죠. 오버워치의 화물 호위는 화물에 붙어야 화물이 움직이고 화물을 직접 공격할 수 없지만, 아바의 호위전은 호위 대상인 전차가 스스로 목표지점까지 움직이며 방어 입장인 NRF는 전차를 공격해서 멈추게 할 수 있죠. 또 다른점을 찾자면 오버워치의 화물차량은 어떤 무장도 없으나 아바 호위전의 전차..

게임 소식 2016.11.30

에오스 공략법을 공유하고 선물받기

에오스 공략법을 공유하고 선물받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에오스 관련 내용으로 포스팅을 쓰려고 합니다. 바로 공략법 이벤트인데요. 70 레벨 이상의 유저들에게 해당되는 이벤트입니다. 70레벨을 달성할 동안 에오스에서 터득한 자신만의 사냥터나 플레이 노하우를 공유해보세요! 이벤트 기간은 2016년 11월 23일 수요일부터 12월 9일까지입니다. 70레벨으 에오스 캐릭터가 에오스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플레이 방법이 있다면 지금 바로 에오스 공식 홈페이지의 커뮤니티의 아르카나 광장에 적으면 됩니다. 단, 글은 올릴 때에는 반드시 [이벤트] 말머리가 붙어야 합니다. 추천 사냥터, 추천 아이템, 사냥 방법 등 주제의 제한은 없으며 UCC, 웹툰, 수필형식 등 형식 제한도 없습니다. 홈페이지에 공략을 작성한..

게임 소식 2016.11.29

에오스 일일퀘스트 수행하고 보상 받아요!

에오스 일일퀘스트 수행하고 보상 받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오스에 관한 내용을 써보려고 합니다. 에오스에서 이벤트를 하나 진행중인데요. 2016년 11월 9일 수요일 정기점검 후부터 2016젼 11월 30일 정기점검 전까지 매일매일 할 수 있는 일일퀘스트를 수행하면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퀘스트의 내용은 에오스 전역에 분포되어 있는 몬스터 111마리를 처치하는 것입니다.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하급 강화석 3개, 우수한 수호 물략 5개가 지급됩니다. 퀘스트는 므네메, 이그네아. 리멘, 룩스, 베르니카 마을에 위치한 NPC [호프]를 통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보상으로 얻는 강화석과 물약은 계정 창고, 개임 거래, 위탁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얼마 안남았으니 최대한 아이템을 받..

게임 소식 2016.11.29

아이언사이트 사전공개가 30분 후에 시작되네요

아이언사이트 사전공개가 30분 후에 시작되네요 안녕하세요. 아무 생각 없이 아이언사이트에 들어가봤다가 오늘이 사전공개 시작이라는 것을 이제야 기억했어요. 현대전 FPS는(온라인에서) 너무 흔한데 현대전에 적당히 미래적인 요소를 버무려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사전공개 때 사람들이 드론을 이용해서 어떤 전술을 만들어낼지 궁금합니다. 현재 시점으로는 30분도 남지 않았네요. 정말 새까맣게 잊고 턱 괴고 마우스 딸깍딸깍 거리다가 우연히 들어갔는데 안거라서 ㅎㅎㅎㅎ 왠지 시작되고 바로 들어가면 동접자 수가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조금 늦게 들어가봐야겠어요. 아, 그리고 사전공개에 참여하는 분들께는 '퍼스트 아이언즈' 타이틀을 준다고 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주의할 점이 하나 있는데요. 이전 버전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게임 소식 2016.11.29

사이퍼즈의 강화된 PC방 프리미엄 혜택

사이퍼즈의 강화된 PC방 프리미엄 혜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이퍼즈의 강화된 프리미엄 PC방 혜택에 대햐여 알아보겠습니다. 사이퍼즈의 PC방 혜택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캐릭터 혜택 경험치 획득 2배, 전 캐릭터 특성 레벨 20 -카드 보상 혜택 카드 보상 언커먼 이상 획득, 카드 보상 달러, 주화 2배, 기본 카드 보상 상향, 카드 보상 파티 나눔 1.5배 -장비 혜택 장비 내구도 보소, 최고급 장비 무료 대여, 풀유니크 업그레이드 -기타 혜택 버닝 게이지 1.5배 획득 PC방에서 접속을 유지할 경우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30분의 경우 주화박스 실버를, 60분의 경우 달러박스 실버를, 90분의 경우 수선 7개를, 120분의 경우 염료 6개를, 150분의 경우 경험..

게임 소식 2016.11.28

내 계정을 안전하게! 테라 보안 캠페인

내 계정을 안전하게! 테라 보안 캠페인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보안캠페인입니다. 많은 게임들에서 잊을만 하면 각종 보안 솔루션 이용을 장려하는 보안 캠페인은 진행하는데요. 인터넥 보안과 관련된 각종 피해 사례들이 나오기 때문이죠. 이런 일이 많이 발생하면 게임 회사의 입장에서도 좋을 일이 하나도 없기도 하구요. 2016년 11월 24일부터 2017년 3월 31일 금요일까지 두가지의 보안 솔루션 중 하나를 이용하면 테라에서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두가지 보안 솔루션은 U-OTP와 플레이패스입니다. 12월과 1월 그리고 2월, 이 두가지 보안 솔루션 중 하나를 가입해서 유지하면 매 달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은 12월과 1월, 2월 상이 있으며 각각 크리스탈 보호 주문서와 아티팩트..

게임 소식 2016.11.28

퍼스트 에이지 가입하면 초보자 패키지를 준다고 해요!

퍼스트 에이지 가입하면 초보자 패키지를 준다고 해요! 안녕하세요. 게임매니아에서 채널링하는 게임 중 하나인 퍼스트에이지에서 신규 유저에 대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10월 15일 이후부터 탑게임회원가입 후 본인인증을 하거나 채널사를 이용하고 있을 경우 이용약관에 동의를 한 신규 유저들에게 초보자 패키지 쿠폰은 준다고 하네요. 조건에 부합하는 회원들은 퍼스트에이지 홈페이지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한 후 쿠폰번호를 확인하고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 쿠폰에는 8칸 가방 3개와 가방인장 30개, 급행항공권 10개, 확성기 10개가 들어있습니다. ※주의사항※ 퍼스트에이지를 비롯한 게임 아이템이 필요하면 매니아에 들어가보세요! 다양한 아이템을 안전하게 구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배너를 누르..

게임 소식 2016.11.28

아이온 서버간의 전쟁, 판게아 2016

아이온 서버간의 전쟁, 판게아 2016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아이온에서 벌어지고 있는 판게아 2016 서버전쟁에 관한 내용입니다. 각 서버까지 자존심이 걸린 대결! 이번 판게아 2016 서버전쟁의 결과는 과연 어떨게 될까요? 이번에는 요새전 징행 시 공성만 가능하도록 바뀌었으며 포효하는 안트릭샤 장비는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판게사 서버전쟁의 일정입니다. 서버들은 1그룹과 2그룹으로 나뉘는데요. 1그룹은 저번 시즌에 상위 성적 그룹이고 2그룹은 저번 시즌에 하위 순위를 기록한 그룹입니다. 요새전은 이벤트 기간(8주)동안 매주 일요일 22시에서 24시 10분까지 진행됩니다. 서버 전쟁에서 순위를 가르는 기준은 획득 포인트입니다. 각 서버 별 천/마족의 획득 포인트가 합산되어 서버의 순위..

게임 소식 2016.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