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 64

신한카드, 아이템매니아와 함께하는 적립 이벤트!

안녀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신한카드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아이템매니아와 신한카드가 함께하는 시원한 마일리지 혜택인데요. Event 1! 신한카드 신규 발급 고객 대상에게는 최대 4만 5천의 마일리지를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2018년 8월 2일 목요일부터 2018년 8월 31일 금요일까지라고 해요. 이벤트 내용은 본 페이지를 통해 아래 대상 카드를 발급해 신한카드 신규 고객이 되신 분께 해당 카드 연회비 100% 상당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 지금을 해준다고 하네요. Deep Dream 카드는 최대 1만 마일리지, Air1.5 카드는 최대 4만 5천 마일리지를 지급해준다고 해요. 마일리지 지급은 8월에 발급하면 9월 21일에 준다고 합니다. 100만명이 선택한 카드, 신한..

게임 소식 2018.08.31

블레이드앤소울 각성 업데이트 예고와 업데이트 전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블레이드앤소울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블레이드앤소울에선느 각성, 변화의 시작 업데이트를 2018년 9월 19일로 예정하고 있는데요. 변화의 시작, 지금부터 준비하세요. 세 가지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얻고, 수집한 포인트를 원하는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데요. 참여 기간은 2018년 8월 29일 수요일 정기점검 후부터 9월 19일 수요일 정기점검 전까지이구요. 포인트 교환 기간은 9월 27일 목요일 정기점검 전까지라고 해요. 첫 번째 미션은 당신의 직업에 투표하세요! 입니다. 하루에 한번 변화될 모습이 가장 기대되는 직업에 투표하세요. 매일 10포인트는 기본이고, 내가 투표했던 직업이 선정되면 보너스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2018년 9월 19일 수..

게임 소식 2018.08.31

클로저스, 신규 던전 그레모리의 곰돌이랜드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클로저스의 소식을 전해드릴 건데요. 클로저스에서는 그레모리의 곰들이랜드 던전을 새로 업데이트 했다고 해요. 곰돌이 랜드의 위치는 플레인게이트 그레모리 차원문에 있구요 소모 피로도는 10이 든다고 합니다. 입장 재료는 필요하지 않고, 인원 조건은 1~4인이에요. 입장 횟수는 1일 1회로 제한되어있고, 입장은 83레벨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입장 방법은 플레인게이트 NPC최보나에게서 퀘스트 완료 후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새로운 증폭 기제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슬롯에 배열되는 방식에 따라 강해질 수 있다고 하네요. 배열시스템의 가이드입니다. 잠재배열은 인자들이 특정한 모양으로 배열되어있으면 다양한 추가 옵션이 발동됩니다. 숨겨진 잠재배열을 찾아 강력한 옵션을..

게임 소식 2018.08.31

클로저스에서 파이 생일을 기념해 공모전을?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클로저스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클로저스를 하는 유저들을 모두 이벤트로 대동단결! 클로저스에서는 다가오는 파이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공모전을 연다고 하는데요, 파이 생일은 9월 9일이라는 거 알고 계셨나요? 첫 번째 이벤트는 파이 생일 일러스트 공모전입니다. 기간은 2018년 8월 23일 목요일부터 9월 3일 월요일까지인데요. 참여 방법은 파이의 생읠을 축하하는 생일 일러스트를 그려주세요! 공식 홈피 > UCC > 팬아트 > 콘테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됩니다. 게시글 작성 시 말머리 [파이생일축하해]는 필수라고 하네요. 보상은 인게임 팝업 노출과함께 넥슨캐시 5만원을 준다고 해요. 당첨자 발표는 마감일 바로 다음날이래요.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은 캐릭..

게임 소식 2018.08.30

메이플스토리 마지막 연합 임무, 여정의 기억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메이플스토리에서 10년간 준비했던 검은마법사가 3개월만에 격파되면서 메이플 연합이 마감되고, 곧 연합이 사라질텐데요. 아쉽게도 연합 임무는 검은마법사 격파 직후 종료가 되어버려서 연합 등급을 어떻게 더 올리냐는 분들이 있을거게요. 매이플스토리에서는 마지막 연합 임무로 여정의 기억이 나왔는데요. 메이플 월드를 복원해달라고 하네요. 임무 수행 기간은 검은 마법사 퇴치 후부터 2018년 9월 5일 수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입니다. 임무 참여조건은 메이플 연합에 가입한 캐릭터면 되구요. 연합 알림이 또는 메이플 연합 전초기지에 위치한 NPC헬레나를 통해 연합 임무 여정의 기억 퀘스트를 완료해서 여정의 기억 스킬을 획득하면..

게임 소식 2018.08.30

메이플스토리 검은마법사 격파, 그리고 메이플 연합 가입 마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메이플스토리에 관한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벌써 검은 마법사가 격파되었다고 하는데요. 예고부터 격파까지 3개월 정도 걸린 것 같네요. 검은마법사가 격파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메이플 연합이 해체되겠죠? 메이플 연합의 다양한 혜택이 검은 마법사 격파로 인해 변경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연합 등급에 관해서는 등급을 상승할 수 있는 기간이 2018년 9월 6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라고 합니다. 등급이 유지 되는 기간은 9월 23일 일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라고 하네요. 연합 보급소는 이용 가능 기간이 9월 23일 일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고, 연합 스킬은 9월 6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방어임무와 원정대 임무는 검은 ..

게임 소식 2018.08.30

R2온라인과 아이템매니아가 함께하는 R2 서번트 피규어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R2 온라인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R2 온라인에서는 아이템 매니아와 함께 R2 서번트 피규어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판매 완료하고 교환포인트를 얻어 피규어를 공짜로 받을 수 있다고 해요. R2온라인의 서번트가 좀 귀여워서 그런지 피규어로 만들어서 이벤트를 여나 봅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23일 목요일부터 상품 소진시까지입니다. 교환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법은 판매 금액의 10%가 적립되는데, 이 포인트를 모으는 방식으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조건 판매금액으로만 적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포인트는 1일 최대 2만 포인트까지만 적립이 가능하다고 해요. 하루에 몰아서 하기보다는 꾸준함이 중요하겠네요. R2 서번트 피규어 4종과 R2 온라인 속의 각종 아이템..

게임 소식 2018.08.29

리그오브레전드, 누누와 윌럼프, 누누 리메이크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리그오브레전드에서는 오늘 본섭에서 누누의 리메이크를 했다고 하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일단 누누의 패시브가 바뀌었습니다. 기존에는 평타를 5번을 치게 되면 다음 스킬의 마나가 닳지 않는 스킬이었는데요. 리메이크가 되고 난 뒤에는 적 챔피언, 대형 몬스토, 구조물에 피해를 가하면, 4초간 누누 근처에 있는 아군의 공속이 20% 이속시 10% 증가한다고 해요. 패시브 효과 지속 시간 동안에 누누 기본공격에 총 공격력에 총 30%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고 해요. 다음은 누누 Q입니다. 기존에는 잡아먹기 스킬로 몬스터나 미니언에게 사용해 큰 피해를 주고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는 방식이었는데요. 리메이크 후에는 챔피언에..

게임 소식 2018.08.29

리니지2 마에스트로의 명품 공방 이벤트! 최고의 명품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리니지2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리니지2에서는 마에스트로의 명품공방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해요. 마에스트로가 만드는 최고의 명품컬렉션이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2018년 8월 29일 수요일 정기점검 후부터, 10월 4일 목요일 정기점검 전까지입니당. 마에스트로의 선물 상자, 아덴 최고의 장인, 마에스트로의 공방이 열렸습니다. 탄성이 절로 나오는 마에스트로의 명품을 갖고 싶다면, 그가 보낸 선물 상자를 확인해보세요! 마에스트로의 선물상자 패키지! 25개를 C 10,000에 살 수 있다고 합니다. 100개 세트에는 빛의 주화까지 40,000으로 살 수 있다고 해요. 마에스트로의 선물 상자를 열면 장인의 손길이 담긴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해요..

게임 소식 2018.08.29

아이템매니아 앱으로 더 간편하게 이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비가 와서 날씨가 풀리는 듯 싶더니 이제는 슬슬 추워지는 느낌도 드네요. 급격한 온도변화로 감기 걸리는 분이 없게 몸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이템매니아의 어플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아이템매니아를 인터넷으로 이용하던 분들께 좋은 소식일거라 생각합니다. 인터넷으로 이용하는 것 보다는 어플로 이용하는 편이 빨라요. 아이템매니아는 게임 아이템을 거래할때에 사기를 거의 당하지 않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이 어플을 이용하면 장점이 많아요 . 더 편리해진 아이템매니야!! 아이템매니아에 등록된 모든 거래 물품이 검색 가능하고, 검색 된 물품 즉시 구매 신청이 가능하고, 거래 내역 확인 및 인수/인계 기능 지원과, 상품권을 살 수 있는 상품권몰 구매가능에 마일리지 출금..

게임 소식 2018.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