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7 3

메이플랜드 핑크테니 루디브리엄 몬스터 드랍 아이템 사냥터 정리

메이플랜드 핑크테니 루디브리엄 몬스터 드랍 아이템 사냥터 정리 메이플랜드의 아기자기한 몬스터, '핑크테니'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루디브리엄의 인형공장에서 탄생한 이 귀여운 분홍색 테디 인형은 목에 노란 리본을 달고 있어 누구나 한 번쯤은 꼭 안아보고 싶어지는 외모를 자랑해요. 하지만 외모와 달리, 차원의 균열로 인해 알 수 없는 힘에 조종당하고 있는 위험한 존재랍니다. 핑크테니 기본 정보 형태: 무기물형 레벨: 32 HP: 1,050 경험치: 65 사냥터 위치 핑크테니를 만나볼 수 있는 사냥터는 루디브리엄성의 다양한 구름 테라스와 하늘 테라스에 걸쳐 있어요. 특히 구름테라스 1부터 4까지와 하늘테라스 1부터 4까지 그리고 테라스홀에서 주로 활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귀여운 핑크테니와의 만남을 ..

메이플스토리 2024.03.07

메이플랜드 브라운테니 사냥터 드랍 아이템 위치 스탯 정보 정리

메이플랜드 브라운테니 사냥터 드랍 아이템 위치 스탯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메이플랜드의 모험가 여러분! 오늘은 루디브리엄의 숨겨진 보물, 바로 '브라운테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태엽을 감아 동작하는 귀여운 갈색 테디 인형이지만, 차원의 균열로 인해 예상치 못한 힘을 얻어 움직이게 되었다고 하네요. 브라운테니 기본 정보 형태: 무기물형 레벨: 30 HP: 950 경험치: 60 위치: 루디브리엄성 내 다양한 구름 테라스 및 하늘 테라스 사냥터 정보 브라운테니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은 루디브리엄의 구름 테라스와 하늘 테라스입니다. 특히 구름 테라스 1부터 5까지, 그리고 하늘 테라스 1과 2에서 주로 목격되죠. 이 아기자기한 테디 인형들을 사냥하기 위해서는 루디브리엄성의 여러 곳을 탐험해야 해요. 드랍..

메이플스토리 2024.03.07

메이플랜드 주니어 레이스 위치 사냥터 드롭 아이템 스탯 정리

메이플랜드 주니어 레이스 위치 사냥터 드롭 아이템 스탯 정리 안녕하세요, 메이플랜드의 모험가 여러분! 오늘은 커닝시티 지하철의 깊은 어둠 속에서 나타나는 유령 몬스터, 바로 '주니어 레이스'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해요. 이 불사형 몬스터는 죽었지만 죽지 않은 존재로, 성속성 공격에 특히 약한 모습을 보여준답니다. 주니어 레이스 기본 정보 형태: 불사형 특징: 성속성 및 불속성 공격에 약함 레벨: 35 HP: 1,200 MP: 80 경험치: 70 회피율: 17 공격력: 110 물리/마법 방어력: 90 사냥터 위치 주니어 레이스는 커닝시티 지하철의 다양한 구역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1호선 2구역부터 2호선 2구역, 그리고 3호선 공사장 B2 지하철 기지창에 이르기까지, 이 유령 몬스터들이 서식하는 곳은 ..

메이플스토리 2024.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