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5 3

명조 워더링 웨이브 오픈월드 기대작 22일 FGT 개최

명조 워더링 웨이브 오픈월드 기대작 22일 FGT 개최 쿠로게임즈의 신작 오픈월드 ARPG, '명조: 방랑하는 파도(가제)'의 오프라인 첫 번째 게임 테스트(이하 FGT)가 이제 곧 서울 강남의 한 장소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이번 22일에 열릴 FGT는 특별히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12일부터 16일까지 신청자를 모집 중이에요. 만약 '명조'의 세계에 뛰어들 준비가 되어 있다면, 지금 바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신청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더욱이, 이번 테스트에는 한국 게이머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쿠로게임즈의 한국 현지화 팀이 현장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하니, 게임의 국내 출시를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지난 글로벌 테스트에서 발견된 번역 문제와 고유 명사..

게임 소식 2024.03.15

스타듀밸리 방향에 따라 수확 속도 다르다? 출시 8년 만에 밝혀진 사실

스타듀밸리 방향에 따라 수확 속도 다르다? 출시 8년 만에 밝혀진 사실 카카오게임즈의 글로벌 전략이 MMORPG '롬: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롬)'를 통해 눈부신 성공을 거두었어요. 이 게임은 한국과 대만에서 높은 매출 순위를 유지하며, 특히 대만 시장에서는 출시 직후 높은 인기를 끌었죠. '롬'이 글로벌 시장에서 이룬 성공은 세 가지 핵심 요소로 귀결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게임 설계, 카카오게임즈의 서비스 노하우, 그리고 전 지역에 동일한 게임 버전을 제공하는 글로벌 원 빌드 전략이에요. 모바일과 PC에서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는 현대 게임들에서 글로벌 원 빌드 전략의 중요성은 점점 더 커지고 있어요. 이 전략은 게임 업데이트와 게임 내 마케팅 전략을 전 세계적으로 일관되게 적용할 수 있게 해주며, 나..

게임 소식 2024.03.15

넥슨 메이플스토리 116억 과징금 취소 청구 제기 - 김앤장 법률사무소 소속 변호사 선임

넥슨 메이플스토리 116억 과징금 취소 청구 제기 - 김앤장 법률사무소 소속 변호사 선임 안녕하세요, 게임 마니아들에게 오늘의 뜨거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메이플스토리' 운영진인 넥슨코리아가 최근 벌어진 116억 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과징금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어요. 이 문제가 어떻게 전개될지, 우리 함께 살펴볼까요? 이번 과징금 부과 사건은 '메이플스토리'와 '버블파이터' 게임 내에서 확률형 아이템의 확률 공개를 소홀히 했다는 이유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이에 대한 대가로 넥슨코리아에 무려 116억 원이라는 거액의 과징금을 철퇴를 내렸죠. 하지만 넥슨코리아는 이를 그냥 넘길 수 없다며, 법적 대응에 나서기로 결정했습니다. 서울고등법원에 제기된 취소 소송은 현재 진행 중인 상태이며, 넥슨..

게임 소식 2024.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