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작게임]엘로아 온라인게임

♥천사♥ 2015. 1. 21. 11:04

[신작게임]엘로아 온라인게임

 

 

 이번에 넷마블에서 출시된 엘로아 게임을 소개하려고합니다

넷마블에서 큰 규모의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변화무쌍 스타일 3단 변신 트리플 액션

실시간 태세변환 액션으로 화려한 전투를 느낄수있는

박진감 넘치고 감각적인 전형적인 액션 게임입니다

 

 

 

우선 엘로아를 즐기시기전에 가장 먼저 알아야할것들이 있어요~

우선 엘소드홈페이지를 가시면 레벨1부터시작해서40레벨까지 중요한 내용만 콕 짚은

레벨 가이드 컨텐츠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엘소드를즐기실때 도움이되는 코스겠죠?

 

 

 

설치및 실행

 

트리플 액션 판타지 엘로아를 즐기기위해서는

우선 안전하고 빠르게 설치부터 실행해야겠죠?

 

 

인터페이스

 

게임에 가장중요한 조작법!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엘로아에 대한 설명과

조작법에 대해 알아볼수있는 곳

 

 

그리고 환경설정

 

최고의 상태로 엘로아를 즐기고 싶다면

환경설정을 통해 자신에게 맞춰

조정을 하시면 됩니다 ^ ^

 

 

 

요즘 오픈베타 시작으로 계속 뜨고있는 게임입니다 ㅎㅎ

마땅히 할게임이없거나 다른게임즐기고싶을때 엘로아 추천합니다!

 

그리고

게임을 하거나 구매를할때

도움이될만한곳을 추천해드릴게요

바로 아이템매니아인데요 ㅎㅎ

아이템매니아는 즉 게임아이템을 중개하는 곳 사이트 입니다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

 

 

 

저는 위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