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IMI브랜드스토리]메이플스토리 최고가 아이템 소식

♥천사♥ 2015. 2. 10. 09:43

[IMI브랜드스토리]메이플스토리

 최고가 아이템 소식

 

 

 

 ●브랜드스토리바로가기

 

 

저번에 공개하지못한 메이플스토리2의 금주 최고가 아이템 통계

이제알려드리는데요  메이플스토리의 위엄도 봐주시길바라며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 ^ ㅎㅎ

 

 

 

1~5위까지는 메이플스토리로 꽉 차있네요

원래 항상 1위의주인은 리니지였는데 이번엔 메이플스토리가 차지했습니다

한건의 거래금액도 만만치않은데 5위의 거래금액까지 더해보니 무려 2천9백 8십만원입니다

어마어마한 아이템의 총합이네요

아기자기한 귀여운 캐릭터로 딱 떠오르는 게임 메이플스토리로 손꼽는데

가격은 깡패같고 많은 아이템들이 거래가 되었답니다

 

 

 

1위의 아이템(8백만원)

15성타일벨트,부츠/놀12성,이어링,상,하의 세트

 

 

 

2위 1위아이템에 맞먹는 8백만원의 아이템

아이템 갯수만 총 13개 날마다 오는 아이템이아니라 거래가된것같습니다 ㅎㅎ

 

 

 

3위아이템 아이템갯수가 부족해 7백만원에 거래된 아이템

 

 

 

4위 메이플스토리 알짜베기 아이템만 모인 아이템!

대신 TOP아이템입니다

 

 

 

5위아이템

 

 

 

메이플스토리 귀여운 캐릭터 뒤에숨어있는 어마어마한 큰손들

누굴까요 너무 짱인것같네요

좋게 구입하신만큼 최고의 유저가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브랜드스토리바로가기●

 

 

 

 

저는 위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