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로즈데이 장미..장미..!!!!그놈의 장미가 무어라고..ㅠㅜㅠ

♥천사♥ 2015. 5. 14. 13:29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로즈데이라죠??

ㅎㅎㅎㅎㅎ 아이증말..

포스팅거리를 찾는데

온통 장미이야기로 가득하네요...HAAA

 

저처럼 받을일이나 선물할일 없는분들...힘내시구요 ..

 

부모님이나 연인에게 로즈데이를 기념해서 꽃 선물을 해야겠다!! 하시는분들은

사진들을 가져왔으니 참고해서 구매하시구 더불어 눈정화도 시키세요~

 

꽃집에서 보통은 꽃다발을 만들어 달라고 하면 만들어주기는하지만

본인이 원하는 대로 나오기는 힘드니,

아래 사진을 참고 해서 구체적인 요구(?)를 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것같네요

 

* 이미지 출처 : 소호앤노호 꽃집 블로그

 

 

 

색 조화가 굉장히 사랑스럽네요..!!!

 

 

 

 

 

장미는 역시 빨강색 장미가 갑~

 

 

 

 

이건 카네이션을 같이 넣어 만든 꽃다발이에요

부모님한테 드리면 좋아하시겠죠?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꽃다발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