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서유기]동화속을 걷는 기분일것같아! 서유기온라인

♥천사♥ 2015. 5. 19. 15:41

극락모험 MMORPG

[서유기 온라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서유기 온라인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일단 스크린샷이 바르게 캡쳐되지 못한점 사과드립니다 ㅠ.ㅠ

제맘같지 않았어요ㅋㅋㅋ 왜 저렇게 못나게 된건지 모르겠습니당 ㅜ

 

 

 

 

 

 

[게임의 배경스토리 영상]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서유기의 모험가이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소개/직업/그래픽/시스템/세계관

 

으로 나뉘어 설명이 되어있는 가이드에서는

서유기의 뛰어난 그래픽을 느낄 수 있었어요 ㅎ

 

 

 

조만간 플레이해보려하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요~홧팅2

 

 

 

 

 

 

 

 

 

 

▼▽▼▽서유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